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88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수식의 rsi(지표속성창)의 선의 표현이 기울기에 의한 빨강과 파랑으로 표현되게바꾸고싶습니다
(현재는 RSI선 설정에 근거해서 초록과빨강으로 표현되고 있음),다른선은 그냥놔두시면됩니다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input : aLength(2),yLength(5),zLength(25),obLevel(70),osLevel(30);
var : src(0),hc(0),lc(0),top(0),bot(0),rs(0),rsiv(0),sig(0),rsiColor(0);
src = close;
hc = highest(src, aLength);
lc = lowest(src, aLength);
top = ema(ema(src - lc, yLength), zLength);
bot = ema(ema(hc - src, yLength), zLength);
rs = iff(bot != 0 , top / bot , 0);
rsiv = iff(bot == 0 , 100,iff( top == 0 , 0 , 100 - (100 / (1 + rs))));
sig = ema(rsiv, zLength);
plot1(obLevel,"obLevel",green);
plot2(50);
plot3(osLevel,"osLevel",red);
rsiColor = iff(rsiv > sig or (rsiv[1] < osLevel and rsiv > osLevel) ,green ,iff(rsiv < sig or (rsiv[1] > obLevel and rsiv < obLevel) ,red,blue));
plot4(rsiv,"rsi",rsiColor);
plot5(sig,"sig",black);
2020-05-20
1090
글번호 139003
답변완료
봉 완성 stop 문의
안녕하세요?
10분봉에 아래 로직을 걸었을때요. lowLine에 걸리면 바로 stop을 하고 싶다고 할 때..
if(lowLine > L) then {
ExitLong("stopL1",AtStop, lowLine);
나머지 처리 로직~~
}
위와 같이 로직을 짜면 stop이 봉완성 시점에 나가는건가요?
if문 없이 ExitLong("stopL1",AtStop, lowLine); 이것만 걸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ExitLong("stopL1",AtStop, lowLine1);
ExitLong("stopL2",AtStop, lowLine2);
ExitLong("stopL3",AtStop, lowLine3);
이런 식으로 로직을 짰을때,
밑에 if(stopL1 에 걸렸을 경우) { 이런식으로 로직을 짤수가 있을까요?
그리고 세번째로
ExitShort("stopS1",AtLimit,highLine);
이렇게 짜게 되면 highLine을 하회할 경우 short 청산이 나가게 되는걸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0-05-19
1060
글번호 139002
처음처럼22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5-19
0
글번호 139001
답변완료
스토캐스틱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토캐스틱 슬로우 골든크로스 종목 검색시
퍼센트 20이하에서 골든 크로스 되는 종목 검색 하는 수식 문의 드립니다.
2020-05-19
1055
글번호 139000
답변완료
수식 변경 좀 부탁드려요~
키움증권에서 사용하는 수식인데요. 이걸 변경해서 한곳에서 같이 사용하고 싶어요.
부탁드립니다~
20일선
HighestSince(1,CrossUp(Trix(기간1),0),ma(C,기간2,종류))
LowestSince(1,CrossDown(Trix(기간1),0),ma(C,기간2,종류)))
60일, 480일선
MA(c,기간1,이평종류)
MA(c,기간2,이평종류)
전일고가저가중심
(Predayhigh()-Predaylow())*0.5+Predaylow()
전일시가종가중심
(Predayopen()+Predayclose())/2
매수신호
crossup(avg(c, 3), avg(c, 12))
매도신호
crossdown(avg(c, 3), avg(c, 12))
2020-05-19
1063
글번호 138999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스토케스틱 10 5 5 기준선 20을 주가가 아래로 돌파 시 매수 진입(조정 시 매수 진입)
스토케스틱 10 5 5 기준선 80을 돌파 후 다시 80을 위에서 아래로 돌파 시 매도 청산완료
스토케스틱 10 5 5 기준선 80을 주가가 위로 돌파 시 매도 진입(반등 시 매도 진입)
스토케스틱 10 5 5 기준선 20을 아래로 돌파 후 다시 20을 아래서 위로 돌파 시 매수 청산완료
분리해서 각각으로 부탁드려요.
2020-05-19
996
글번호 138997
괌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5-19
6
글번호 138995
괌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5-19
7
글번호 138994
답변완료
행복; 시스템식 작성 바랍니다
한국의 금융산업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귀하의 노고를 높이 평가합니다
시스템식 관련입니다
< 조건 >
- 주기; 10틱봉
- 매수; 삼성전자를 2020년 5월 14일 종가에 100만원어치 매수
- 매도; 매수한 다음날 3% 수익이 발생하면 즉시 매도하고, 상승하지 않으면 종가에 매도
수고하십시요^^
2020-05-19
1124
글번호 138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