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모의거래 장 운영

프로필 이미지
너무조아
2026-06-11 10:06:31
50
글번호 232362
답변완료

NH선물 계좌로 해외선물 시스템매매를 예스스스팟으로 모의 거래 중입니다.

조만간 실 걸래를 할 예정 입니다만,

24:00 이후는 모의 거래 써비스가 안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모의 거래는 각 증권사가 운영 하나요?

아니면 예스스탁에서 직접 운영 중 인가요?

해외 선물거래는 24:00 이 후에 본격적인 거래가 이뤄지는데,

이를 적용해보지 못하는 것이 상당히 아쉽습니다.

모의거래를 각 증권사에서 운영을 하든,

아니면, 예스스탁에서 직접 운영을 하든,

실거래와 동일하게 적용해 볼 수 있도록 동일한 운영을 해 주셨으면 감사 하겠습니다.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26-06-16 17:02:5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모의투자는 IM증권 예스트레이더를 제외하면 각 증권사가 자체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내용은 NH선물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