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모의거래 장 운영
2026-06-11 10:06:31
50
글번호 232362
NH선물 계좌로 해외선물 시스템매매를 예스스스팟으로 모의 거래 중입니다.
조만간 실 걸래를 할 예정 입니다만,
24:00 이후는 모의 거래 써비스가 안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모의 거래는 각 증권사가 운영 하나요?
아니면 예스스탁에서 직접 운영 중 인가요?
해외 선물거래는 24:00 이 후에 본격적인 거래가 이뤄지는데,
이를 적용해보지 못하는 것이 상당히 아쉽습니다.
모의거래를 각 증권사에서 운영을 하든,
아니면, 예스스탁에서 직접 운영을 하든,
실거래와 동일하게 적용해 볼 수 있도록 동일한 운영을 해 주셨으면 감사 하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26-06-16 17:02:5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모의투자는 IM증권 예스트레이더를 제외하면
각 증권사가 자체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내용은 NH선물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