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53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지표식수정부탁드립니다

아래는 관리자님이 작성해준 지표인데 정말고맙습니다 근데 저는 데이트레이딩을 하는지라 구현되는 선이 당일에만 구현될수있게 수정부탁드립니다. 이런거 까지 부탁드려서 죄송합니다 - 아래- input : n(100); var : TL(0); var1 = DayHigh-daylow; if bdate != bdate[1] and var1 >= PriceScale*n or (bdate == bdate[1] and var1 >= PriceScale*n and var1[1] < PriceScale*n) Then { if (bdate != bdate[1] and C > O) or (bdate == bdate[1] and DayHigh > DayHigh[1]) Then { var2 = h; TL = TL_New(sdate,stime,var2,NextBarSdate,NextBarStime,var2); TL_SetColor(TL,RED); } Else { var2 = L; TL = TL_New(sdate,stime,var2,NextBarSdate,NextBarStime,var2); TL_SetColor(TL,BLUE); } } Else TL_SetEnd(TL,NextBarSdate,NextBarStime,var2);
프로필 이미지
카카
2020-02-18
510
글번호 136057
지표
답변완료

강조

선물 복합장 60분 봉 오전 10시 수식 받았읍니다.(9~10) 12시봉(11~12) 오후 4시봉(3~4) 오후 17시(16~17)) 야간 00시(11~12) 새벽 05봉 (04~05) 캔들 색칠 하려구요 모두 마감시간을 썼읍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2-18
504
글번호 136054
강조
답변완료

이상하게 모의 계좌에서 매도가 안되네요.

안녕하세요. 특정 조건에 Sell("sell1") Sell("sell2", atmarket) 이 두가지로 매도를 하려고 시스템을 만들었는데요. 이상하게 모의 계좌에서 매도가 안되네요. 이거로 똑같이 만든 지표에서는 매도표시가 찍히는데요. 이 코드랑 똑같이 만든 시스템에서는 매도 접수도 안되고 매도가 아예 안되는거 같아요. 제가 만든 다른 시스템은 매도/매수 잘되거든요. 근데 이게 서로 다른 두개 시스템을 동시에 켜서 그럴까요? 한쪽은 매도가 되는데요. 한쪽은 매도 가 안되는 기이한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몰라서 ... 이주일째 이거 저거 바꿔 보고 .. 하다가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초딩트레이더
2020-02-18
522
글번호 136051
시스템
답변완료

타종목 참조

아래 2가지 수식을 타종목 참조(data2) 수식으로 변경바랍니다. ***************************************************************************** 1.첫번째 수식 input:계산시간(103000); var : t(0),hh(0),ll(0); if (sdate != sdate[1] and stime >=계산시간) or (sdate == sdate[1] and stime >=계산시간 and stime[1] < 계산시간) then { t = 0; hh = h; ll = l; var1 = 0; var11 = 0; var2 = 0; var22 = 0; } Else if stime > 계산시간 then { if h > hh Then { t = 1; if t != t[1] Then { var1 = 0; var11 = var1[1]; } hh = h; var1 = var1+1; if var1 == 1 and var2 >= 3 and var11 >= 5 Then buy(); } if l < ll Then { t = -1; if t != t[1] Then { var2 = 0; var22 = var2[1]; } ll = l; var2 = var2+1; if var2 == 1 and var1 >= 3 and var22 >= 5 Then sell(); } } 2.두번째 수식 input: 시간1(090000),시간2(144500),봉갯수3(1),상승4(0.50),통제range5(1.00); input : uppyra검증(0.00),상승pyra(0.00),상승N(0); input : up강제손절(1.00),up강제추적(3.00); input: 시간6(090000),시간7(144500),봉갯수8(1),하락9(0.50),통제range10(1.00); input : dnpyra검증(0.00),하락pyra(0.00),하락N(0); input : dn강제손절(1.00),dn강제추적(3.00); if bdate != bdate[1] Then { var1 = 0; } if stime >= 시간1 and stime < 시간2 Then { var1 = var1 + 1; if var1 == 봉갯수3 and C > daylow+상승4 and DayHigh < daylow+통제range5 Then buy(); } if MarketPosition == 1 and C >= EntryPrice+uppyra검증 and MaxContracts < 상승N Then buy("bb",AtStop,LatestEntryPrice(0)+상승Pyra); if MarketPosition == 1 Then { SetStopLoss(up강제손절,pointstop); SetStopTrailing(up강제추적,0.00,pointstop); } if bdate != bdate[1] Then { var1 = 0; } if stime >= 시간6 and stime < 시간7 Then { var1 = var1 + 1; if var1 == 봉갯수8 and C < dayhigh-하락9 and DayHigh < daylow+통제range10 Then sell(); } if MarketPosition == -1 and C <= EntryPrice-dnpyra검증 and MaxContracts < 하락N Then sell("ss",AtStop,LatestEntryPrice(0)-하락Pyra); if MarketPosition == -1 Then { SetStopLoss(dn강제손절,pointstop); SetStopTrailing(dn강제추적,0.00,pointstop); }
프로필 이미지
좌오비우오비
2020-02-18
525
글번호 136050
시스템
답변완료

SSMA

안녕하세요? SSMA(Simple Smoothed Moving Average) 10일 이평선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심리스
2020-02-18
573
글번호 136049
시스템
답변완료

이격도 매매

* 좋은 아침 입니다. * 이격 차이가 이전 10봉 평균 보다 한 봉에서 0.05 이상 발생 하면 매수 로직 좀 구현 요청 드립니다. * Input : Period(20); var : DParity(0); DParity = Disparity(Period); Plot1(DParity, "이격도"); PlotBaseLine1(100,"기준선"); PlotBaseLine2(100.05,"기준선");
프로필 이미지
요타
2020-02-18
584
글번호 136048
시스템

새벽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새벽에
2020-02-18
0
글번호 136047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한달동안 혼자 힘으로 해보려고 노력하다가 문의드리고자합니다. 기본신호는 매수의 경우 5이평이,20이평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매도는 10이평이 45이평을 하향돌파하면 매도 입니다. 2계약을 운영하고자 하는데요. 매수1번: 1포인트를 익절 매수2번:0.5포인트 익절 매수1번은 매수포지션이 아닌경우 진입하고 매수2번은 매수포지션이 아닌경우나 매수1번이 가동중일때 반복으로 진입합니다. 매도신호조건발생시 매도신호로 스위칭합니다. 매도의 경우도 매도1번:1포인트 익절 매도2번:0.5포인트 익절 매수신호발생시 매수로스위칭합니다. 또한 각포지션의 손절을 1포인트로 합니다. 진입수식은 어떻게 해볼수 있는데 청산,손절등에서 어려움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리며 검토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일프로
2020-02-18
412
글번호 136046
시스템

as8282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as8282
2020-02-18
0
글번호 136045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