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3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조건 1. 20일 이동평균 위에 있을때 음봉다음 몸통이 있는 양봉이 나왔을때마다 매수신호를 표시 2. 20일 이동평균 아래 있을때 양봉다음 몸통이 있는 음봉이 나왔을때마다 매도신호를 표시 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키드
2020-04-07
829
글번호 137627
시스템

수색대대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색대대
2020-04-07
4
글번호 137626
지표
답변완료

수식좀 요청 드립니다.

* 환절기 감기 조심하십시요. * 스톡에서 " 10봉 이내 CrossDown(StoK,StoD)이 70 이상에서 한번 이상 있어야 한다 " 수식 좀 부탁 드립니다. 즉 10봉 이내 70이상에서 CrossDown이 한번 이상 있어야 합니다. ## and countif(CrossDown(StoK,StoD),10) >= 1 이것만 쓰니까 안되고요... ## CrossDown(StoK,StoD) AND StoK > 80 AND StoD > 80 이것도 안되더라구요. ## 아래 수식 Input : Period(12), Period1(5), Period2(5); var : StoK(0),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Plot1(StoK, "StochasticsK"); Plot2(StoD, "StochasticsD"); PlotBaseLine1(20, "기준선20"); PlotBaseLine2(80, "기준선80"); * 항상 고맙습니다. 수고하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요타
2020-04-07
713
글번호 137625
지표
답변완료

디버깅

첨부파일처럼 디버깅이 되는데 일자를 표시하고 싶습니다. 방법좀 부탁합니다. data1: 1분봉 data2: 일봉
프로필 이미지
다낚아
2020-04-07
692
글번호 137624
시스템
답변완료

볼린저 밴드가 squeeze 상태에서 150퍼센트 확장되며 ...

볼린저 밴드가 squeeze 에서 150퍼센트 이상 확장되면서 동시에 7%이상의 장대양봉이 상단밴드를 돌파하는 종목을 검색하고 싶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고도산
2020-04-06
712
글번호 137623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려요~~^^

s=sum(1); 조건=(S+s(1)+s(2)+s(3)+s(4))/5; Ha=highestsince(1,조건,high); Lb=lowestsince(1,조건,Low); hLL=(HA+Lb)/2; b1=crossup(c,hLL); b2=crossdown(c,hLL); D=valuewhen(1,b1 or b2,o); d1=crossup(c,D); d2=crossdown(c,D); g=valuwhen(1,d1 or d2,o); g1=crossup(c,G); g2=crossdown(c,G); valuewhen(1,g1 or g2,o) 위의 수식을 예스수식으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싱글
2020-04-06
691
글번호 137622
지표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도움에 감사 드립니다. 국내선물 1분봉차트를 설정하고 참조지표(data2)에 외국인 선물 순매수량을 설정했을때.... 월초부터 var1 이 누적되는 지표 부탁 드립니다. input:sig(5); var1=data2(ma(c,sig));//외국인선물매수 PlotBaseLine1(0,"0",black);
프로필 이미지
yes
2020-04-06
743
글번호 137621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수식 감사합니다, #,66851에서 2번질문에 1,현재봉고가 > 이전음봉고가 현재봉저가 < 이전음봉저가 일때의 조건을 기본으로하고 현재봉의 시가가 이전음봉의 시가보다 3틱이상 크고 현재봉의종가가 이전음봉의 종가보다 3틱이상 작을때 두 조건만족시에 현재봉 완성시 현재봉고가,저가라인 을 표시합니다. 1-1,현재봉고가 > 이전양봉고가 현재봉저가 < 이전양봉저가 일때의 조건을 기본으로하고 현재봉의 시가가 이전양봉의 시가보다 3틱이상 크고 현재봉의종가가 이전양봉의 종가보다 3틱이상 작을때 두 조건만족시에 현재봉 완성시 현재봉고가,저가라인 을 표시합니다. 3번질문에 2,현재봉고가 < 이전음봉고가 현재봉저가 > 이전음봉저가 일때의 조건을 기본으로하고 현재봉의 시가가 이전음봉의 시가보다 3틱이상 작고 현재봉의종가가 이전음봉의 종가보다 3틱이상 클때 두 조건만족시에 현재봉 완성시 현재봉고가,저가라인 을 표시합니다. 2-1,현재봉고가 < 이전양봉고가 현재봉저가 > 이전양봉저가 일때의 조건을 기본으로하고 현재봉의 시가가 이전양봉의 시가보다 3틱이상 작고 현재봉의종가가 이전양봉의 종가보다 3틱이상 클때 두 조건만족시에 현재봉 완성시 현재봉고가,저가라인 을 표시합니다. 위 두가지 기본조건만족을 추가해서 작성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4-07
755
글번호 137620
지표
답변완료

키움수식을 변환하고싶어요

a=highest(high,40); aa=valuewhen(1,a,h); mm=ma(c,5); k=a(1)==aa(1) && a(2)==aa(2) && !(a==aa); kk=k(1) && c>c(1) && c>o(1) && c>mm; kkk=k(2) && c>c(2) && c>o(2) && c>mm; n=kk or kkk; n && c>mm 위와같이 키움증권에서valuewhen 수식이있을때 예스트레이드에서 종목을 검색할려고하는데 변환을 어떻게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마신영
2020-04-04
819
글번호 137611
종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