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78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변환부탁드립니다
a=if(v>1.5*평균(v,20),(c+o)/2,ValueWhen(1,v>1.5*평균(v,20),(c+o)/2));
b=eavg(a,20);
b<c && (b>o or b(1)>o(1) or b(2)>o(2))
2020-04-16
852
글번호 137958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일봉차트상에서 특정 이평선(가령 20일 이평선)으로부터 종가가 이격률 15%이상 떨어진 날의 봉 밑에 화살표로 강조표시를 하고 싶습니다. 이때 이평선과 이격률 수치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매번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4-16
808
글번호 137957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var : tx1(0),tx2(0);
if bdate != bdate[1] Then
{
var1 = 0;
var2 = 0;
}
if C > O Then
var1 = var1+v;
if C < O Then
var2 = var2+v;
plot1(var1,"당일양봉총거래량",RED);
plot2(var2,"당일음봉총거래량",BLUE);
Text_Delete(tx1);
Text_Delete(tx2);
위수식에서 양봉과 음봉이교차하면 한가지색갈만 나오게 하고십습니다 ,
레드가 블루를상승 돌파하면 레그색만 나오게, 블루가 레드를하락돌파하면, 블루색만나오게~`부탁드립니다,미리감사드립니다
2020-04-15
663
글번호 137956
답변완료
수식 의뢰 부탁드립니다.
개발자님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전봉이 몇 틱 이상 움직였을 때에는 신규진입(매수와매도모두) 하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15
546
글번호 137955
당일선물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4-15
30
글번호 137954
워싱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4-15
0
글번호 137953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식에서 가끔 한봉에서 매도와청산 이나 매수와 청산이 곂쳐서 나오는데
곂치지않도록 청산과 진입이 곂치면 진입을 한봉 미뤄서 나오게 할수 있나요?
2020-04-15
267
글번호 137952
답변완료
RSI 값에 따른 종목의 가격을 나오게 하는 지표수식 문의 드립니다.
RSI 값이 과열 값이 70일때 당일 주식의 가격이 표현되게 해서 미리 과열이나 침체시 가격을 알고 싶습니다.
RSI기간: 변수
RSI가격: 변수
표현은 종목의 가격이 나타나게 해보고 싶습니다.
2020-04-15
246
글번호 137951
답변완료
진입금지와 익절 손절 설정 부탁
다음의 경우의 시스템 수식부탁드립니다.
<1>
시스템 식에서 오전4시부터 오전6시까지 진입금지, 익절 50틱, 손절20틱
<2>
시스템 식에서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입금지, 익절 50틱, 손절20틱
<3>오전 4시부터 오전6시까지, 오후3시부터 오후5시까지 진입금지, 익절50틱, 손절20틱
<4>그리고 시물레이션에서 <논리값(참/거짓)이나 논리표현식이 와야 합니다>라는 문구가 뜨고 실행이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변수값 0을 false로 수정해도 수정이 안되고 그냥 0으로 표시가 됩니다.. 일반 실행차트에서는 변수값이 false로 나옵니다.
즉, 같은 시스템을 돌려도 일반 실행차트에서는 정상적으로 구현이 되고
시물레이션 차트에서는 위에서 처럼 <논리값(참/거짓)이나 논리표현식이 와야 합니다>라는 문구가 뜨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2020-04-15
481
글번호 137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