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78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주식 참조 요청
* 전일 질문 내용 입니다.
* 하이투자증권 HTS화면에는 나오는 프로그램매매(단위:주) <첨부사진참조>
이것을 예스스탁으로 "프로그램매매 2000주 넘으면 매수" 로직 구현 좀 부탁 드립니다.
혹시 제가 항목을 잘목 알고 있거나 항목이 틀리나요?
저는 프로그램매매(단위:주) 이 항목이 꼭 필요 합니다.
* 항상 신경 써 주시고 많은 도움에 정말 고맙 습니다.
2020-04-16
274
글번호 138007
여행88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4-16
8
글번호 138006
답변완료
검증에러
안녕하세요
If Date <> Date[1] Then Begin
ExitTime1 = 0;
StartingTime = CalcTime(Time, -BarInterval);
End;
선언되지않은 CalcTime 사용되엿습니다 라고검증이안되네요
식설명하고수정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04-16
873
글번호 138004
당일선물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4-16
3
글번호 138003
답변완료
재문의드립니다
67043번재문의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시가부터장이마칠때까지 크로스가 안나면 색갈이 2개나오게 됩니다
이부분을추가하고십습니다 시가부터 레드가 많으면 레드만 나오게
반대로 시가부터 블루가 많으면 블루만 나오게 추가부탁드립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2020-04-16
888
글번호 137999
답변완료
호가잔량 당일 최고최저값
안녕하세요
차트상에서 당일 호가잔량 최고값과 최저값이 계속 변화 표현되도록 수식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4-16
910
글번호 137994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1.input :카운팅시작일자(20200407), 카운팅시작시간(070000);
var : Tcond(false);
if sdate >= 카운팅시작일자 and stime >= 카운팅시작시간 Then
Tcond = true;
if Tcond == true Then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카운팅시작시간) or
(sdate == sdate[1] and stime >= 카운팅시작시간 and stime[1] < 카운팅시작시간) Then
{
var1 = 0;
var2 = 0;
}
If var1+V >var2+ V[1] Then
{
Plot1(V, "상승거래량",red);
Plot2(0, "하락거래량",blue);
}
Else
{
Plot1(0, "상승거래량",red);
Plot2(V, "하락거래량",blue);
}}
2.
input :카운팅시작일자(20200407), 카운팅시작시간(070000);
var : Tcond(false);
var : tx(0);
if sdate >= 카운팅시작일자 and stime >= 카운팅시작시간 Then
Tcond = true;
if Tcond == true Then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카운팅시작시간) or
(sdate == sdate[1] and stime >= 카운팅시작시간 and stime[1] < 카운팅시작시간) Then
{
var1 = 0;
var2 = 0;
}
if dayindex >= 0 Then{
if C > O or (C == O and C >= C[1]) Then
var1 = var1+V;
Else
var2 = var2+V;
value2 =var1-var2 ;
plot1(value2,"1",iff(value2>0,RED,BLUE));
PlotBaseLine1(0, "중심",black);
}}
1. 전봉대비 거래량
2. 양봉-음봉=거래량
상기그림에서
1.전봉대비거래량에서 양이형성되고
2.양봉-음봉=거래량 에서 변곡이 발생되었을때 다음봉에서 신호가 나옴.
다음반대신호가 나올때까지 같은방향신호는 무시함.
시스템 수식부탁드립니다
2020-04-17
950
글번호 137990
새벽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4-16
2
글번호 137980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
b=input(20, title="length")
de=input(2, title="deviation")
alp=2/(lb+1)
src=hlc3
mt=alp*src+(1-alp)*nz(mt[1])
ut=alp*mt+(1-alp)*nz(ut[1])
dt=((2-alp)*mt-ut)/(1-alp)
mt2=alp*abs(src-dt)+(1-alp)*nz(mt2[1])
ut2=alp*mt2+(1-alp)*nz(ut2[1])
dt2=((2-alp)*mt2-ut2)/(1-alp)
but=dt+de*dt2
blt=dt-de*dt2
plot(but, color=red, linewidth=2)
plot(dt, color=gray)
plot(blt, color=green, linewidth=2)
2.
lb=input(20, title="length")
de=input(2, title="deviation")
alp=2/(lb+1)
src=hlc3
mt=alp*src+(1-alp)*nz(mt[1])
ut=alp*mt+(1-alp)*nz(ut[1])
dt=((2-alp)*mt-ut)/(1-alp)
mt2=alp*abs(src-dt)+(1-alp)*nz(mt2[1])
ut2=alp*mt2+(1-alp)*nz(ut2[1])
dt2=((2-alp)*mt2-ut2)/(1-alp)
but=dt+de*dt2
blt=dt-de*dt2
bbw = (but-blt)/dt
plot(bbw, color=blue, linewidth=2)
변환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4-16
933
글번호 137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