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8
글번호 230811
지표

망치2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망치2
2020-04-18
1
글번호 138071
시스템
답변완료

거래량 지표

최근 n개의 봉을 기준으로 n개의 봉의 고가~저가 범위에서 가장 거래량이 많았던 가격을 나타내주는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n개의 봉의 최고가~최저가 범위를 세로축으로 하고 해당가격범위에 해당하는 봉들의 거래량을 합산하여 합산된 거래량이 가장 많은 가격이 선그래프로 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들어 크루드오일 종목에서 봉 5개를 기준으로 보고 봉5개의 최고가가 21.10 최저가가 21.00 이라면, 세로축은 21.10~21.00 으로 되는것이고, 21.10 가격에 걸쳤던 봉들의 거래량합계 200 21.09 가격에 걸쳤던 봉들의 거래량합계 220 21.08 가격에 걸쳤던 봉들의 거래량합계 350(최고치) . . . 21.00 가격에 걸쳤던 봉들의 거래량합계 150 이런식으로 나온 상황이라면, 현재봉에서의 거래량 지표는 거래량합계 최고치에 해당하는 가격인 21.08을 가리키게 됩니다. 해당 내용의 구현이 가능하다면 도움을 요청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노인
2020-04-18
931
글번호 138070
지표
답변완료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5분봉상 거래대금이 10억 이상인 종목을 검색하고 싶습니다. 장 시작부터의 하루 누적이 아닌 챠트상 5분봉 하나의 거래대금이 10억 이상인 종목을 검색하고 싶습니다. ps. 5분봉에서 분봉거래대금이 조건을 만족하는 종목을 검색하고 싶을때... 편집기에서 검색조건을 만들고 예스트레이더 3202 파워종목검색에서 3분봉으로 검색하면 되는걸까요?
프로필 이미지
gaia
2020-04-18
1154
글번호 138069
종목검색
답변완료

종목검색식 부탁합니다

당일 기준으로 3 거래일은 음봉이 발생하고(3연속 음봉 발방생후) 당일 캔들은 십자형 캔들이나 2%이내 양봉이 발생한 종목 검색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워
2020-04-17
978
글번호 138068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 전략 진입후 100틱 이상 수익나는 상황에서 손절을 진입가로 변경 예시> 10,000에 매수(매도)진입, 200틱 손절 설정 => 100틱 올라 10,100 이 되면 10,000원으로 손절 변경 위에 내용으로 매수, 매도시 수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원칙엄수
2020-04-17
971
글번호 138067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및 시스템 전환부탁

<1>아래 수식을 지표 및 시스템(선을 상향 돌파할때 매수, 하향돌파시 매도) 전환부탁요 LT=lowest(L,P1); HT=highest(H,P1); NewH=valuewhen(1,H>HT(1),H); NewL=valuewhen(1,L<LT(1),L); T=tema(c,period3); Z=(NewL==low(1)&&NewL<low) or (NewH== high(1) &&NewH>high); SL=valuewhen(1,Z,T); valuewhen(1,SL!=SL(1),tema(c,period3)) 지표조건 설정 period1 20 period2 40 p1 10 period3 60 af 0.05 maxaf 0.5 <2>아래 지표수식에서 x,y를 원으로 표시했을때 x원이 표시되다가 y원이 새롭게 표시될때는 기존 x원은 더이상 표시되지 않고 y원만 표시되게.. 그리고 y원도 표시되다가 새로운 x원이 나오면 더 이상 y원도 표시되지 않고 새로운 x원만 표시되게끔 부탁드립니다 즉, x원 y원 반복되면서 나타나는데 시간이 흐르면서 그 원들을 보면 겹치지 않고 x원, y원, x원, y원 이런식으로 지속적으로 나오게끔 부탁드립니다 input : period(20); var : t1(0),x(0),hh(0),ll(0),y(0); t1= ema(ema(ema(c,period),period),period); if crossup(c,t1) Then { hh = t1; y = ll; } if CrossDown(c,t1) Then { ll = t1; x = hh; } if hh > 0 and t1 > hh Then hh = t1; if ll < 0 and t1 < ll Then ll = t1; if x > 0 Then plot1(x,"x",BLACK); if y > 0 Then plot2(y,"y",RED);
프로필 이미지
임진사댁원장
2020-04-19
1083
글번호 138066
지표
답변완료

종목검색 가능할까요?

갭보정 차트 상에서 종가가 볼린저밴드 상단밴드 위에 있는 종목을 검색할 수 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수급돌파
2020-04-17
1058
글번호 138063
종목검색
답변완료

67507 재질문입니다

수식 정말감사합니다. 수식을 실행해보니 제가의도한것과 조금차이가나서 재질문 드립니다 제가 의도한 시스템은 첨부그림과같이 매수 시그널이 나와야하는데 현재 수식에서는 나타나질않습니다 한번더 수식수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색대대
2020-04-17
1082
글번호 138055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같은종목(나스닥/ NQM20) 같은봉(3분봉) 같은전략(전략-22)을 다른 2대의 PC에서 거의 동시에 시작해서 각 각 운영중인데요,,, 가끔가다가 다른 결과를 보이는데요. (예를 들면 A-PC에서는 진입 신호가 나오는데, B-PC에서는 안나오는 등....) PC 마다 다를수 있는지요 ? 상식적으로는 같아야 할 것 같은데요. 차트 캔들 조회 건수도 동일하게 기본 300바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제 PC의 사소한 문제가 있는 것인지 ?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워싱턴
2020-04-17
1072
글번호 138042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