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92
글번호 230811
롬롬7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6-01
0
글번호 139458
태양같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6-02
192
글번호 139457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도움에 늘 감사 드립니다.
변동성 지수(VIX)라는 것이 최근 많이 보여지고 있지만,
수학적 공식은 아래 블로그나 여기저기에서 보고 있으나
yes수식으로 작성된것을 찾아 볼수가 없습니다.
https://blog.naver.com/chunjein/100158814256
작성이 가능하다면 부탁 드리며,
아니면 같은 목적으로 작성된 유사한 것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미리 감사 드립니다.
2020-06-01
1340
글번호 139456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아래수식에서 상단선HH가 양일때 시가에표시,음일때 종가에 수식부탁드립니다
input : 기간(5),k(2);
var : LL(0),HH(0),NL(0),ii(-1),tx(0);
ll=lowest(l,기간);
hh=highest(h,기간);
if l < LL[1] Then
{
nl = l;
ii = 0;
}
else
{
if ii >= 0 Then
ii = ii+1;
}
if ii == 기간-k then
{
var1 = NL;
var2 = HH;
var3 = (var1+var2)/2;
}
plot1(var1,"하단선");
plot2(var2,"상단선");
plot3(var3);
2020-06-01
1113
글번호 139455
2wnwn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6-01
11
글번호 139454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장이 시작하면 전저점과 전고점을 초기화하여
전저점 = 일봉시가
전고점 = 일봉시가
로 전저점과 전고점을 초기화 합니다.
매수:
최초 음봉뒤에 양봉이 두개가 연속되고 이 때
최초 음봉 종가 < 첫양봉 종가 < 두번째 양봉 종가
를 만족하면 새로운 전저점 = 위의 최초 음봉 종가 라고 정의 합니다,.
이 때
무포지션이고
바로 이전 전저점 + 10틱 < 새로운 전저점
이면 두번 째 양봉 종가 이후 시장가 매수진입합니다.
매수 손절 :
위의 두번째 양봉 시가를 현재가가 하방으로 깨면 손절합니다.
매수 이익 청산
이익이 15틱 이상 ~ 30틱 까지 되면 매수가+1틱 으로 이익이 줄어들면 청산합니다.
이익이 30틱 이상 ~ 100틱 까지 되면 최고가 이익이 100% 라고 하면 30% 이하 이익으로
줄어 들면 추적 이익청산합니다.
이익이 100틱 이상 ~ 500틱 까지 되면 최고가 이익이 100% 라고 하면 50% 이하 이익으로
줄어 들면 추적 이익청산합니다.
이익이 501 틱이 되면 시장가 청산합니다.
매도 매도손절 매도 이익청산도 매수와 반대 논리로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2020-06-01
717
글번호 139453
제로백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6-01
4
글번호 139444
답변완료
포지션 체결이 안되면 취소후 재주문
안녕하세요.
윗호가로 걸었는데도 코스닥150에서 체결이 안되고 계속 올라갔는데요.
혹시 체결이 안되었으면 체크후 다시 주문내는 로직이 가능할까요?
샘플 있으시면 제공 부탁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2020-06-01
1446
글번호 139439
어느강아지의죽음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6-01
0
글번호 139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