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92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작성좀 부탁드립니다.
250포인트를 기준으로 2.5포인트가 증감할 때 마다 선을 긋고
이 선들의 지지 저항을 받으면 진입해보려고 합니다.
위로는 250.00 / 252.50 / 255.00 / 257.50 / 260.00 . . . .
아래로는 247.50 / 245.00 / 242.50 / 240.00 / 237.50 . . . .
이런 선들을 기준으로 캔들의 고가가 상하 4틱 이내의 범위에 있으면 매도진입
이런 선들을 기준으로 캔들의 저가가 상하 4틱 이내의 범위에 있으면 매수진입
하는 수식좀 부탁드립니다.
2020-06-03
2375
글번호 139510
답변완료
문의
1)호가잔량 5이평이 선물40개의 캔들이 만들어 지면 40개 캔들의 호가잔량 고점 저점에 가로선이(40개가 끝나면,그다음 40개는 따로 고저점선) 나오도록 부탁드립니다.
2) 1시간마다 호가잔량 새로운 고점 저점에 가로선이 나오도록 부탁드립니다.
이것을 데이타2에도 적용되도록 따로 수식도 부탁드립니다
2020-06-03
2293
글번호 139509
아무다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6-03
0
글번호 139505
답변완료
질문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급등 시 급반락 이용 이익 실현,
급락 시 급반등 이용 이익 실현하는 식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매도:
현재 양봉 전체 길이(고가-저가)가,
직전봉에서부터 60(외부변수)개 이전 봉들 사이(즉 이 것은 1분봉 차트라면, 최근 1시간 동안 = 지난 1분봉들 60개에서의)의 가장 긴 양봉의
1.5(외부변수) 배 이상이 되는 순간
즉시 ((봉완성과 상관 없이 조건 만족 즉시))
매도,
매수:
매도와 반대 내용으로.
하는 식
부탁 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20-06-03
2051
글번호 139504
수다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6-03
39
글번호 139503
답변완료
매수진입-매수청산 수식을 매도진입-매도청산수식으로 변환 요청건
아래식은 매수진입 - 매수청산 수식인데요...
아래식과 같은 컨셉으로 매도진입 --매도 청산 수식 부탁드려요~~
# 오일 10분봉 추세매매
#매수 조건1
input :신고가평균봉수(100);
input : 신고가거래제한봉수(50);
input : 거래량(2000);
#청산 조건
input : 청산이평(30);
input : 손절이평(70);
input : 익절틱수(80),손절틱수(90);
var : hi1(0),hi2(0),mav1(0),mav2(0);
mav1 = ma(C,청산이평);
mav2 = ma(C,손절이평);
Condition1 = H > highest(H,신고가평균봉수)[1];
if Condition1 == true Then
{
hi1 = index;
hi2 = hi1[1];
if (hi2 == 0 or (hi2 > 0 and hi1 > hi2+신고가거래제한봉수)) and V >= 거래량 Then
buy("매수진입",AtMarket);
}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c < EntryPrice and CrossDown(c,mav2) Then
exitlong("손절");
if c > EntryPrice and CrossDown(c,mav1) Then
exitlong("이익실현");
}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익절틱수,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2020-06-02
2084
글번호 139502
답변완료
포지션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하나의 종목에 두 가지 시스템을 적용해보려고 합니다.
계좌는 하나를 사용한다고 하면,
system 1 에서 매수 포지션 1계약을 보유하고 있는데,
system 2 에서 매도 1계약 진입 시그널이 나왔습니다.
그럼 하나의 계좌는 매수 포지션 1개, 매도 포지션 1개를 따로 갖게 되나요?
아니면 매수 포지션을 청산하여 무 포지션이 되는건가요?
2020-06-02
1861
글번호 139501
답변완료
오류와 Data2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한가지만 더 어레이인 경우
이전
var : i(0); // For 반복
array : ATM[9](0); // 값
For i = 9 downto 0 {
Text1 = Text_New_Self(sDate, sTime, C, "값:" + NumToStr(ATM[i],2));
}
변경
var : i(0,Data1); // For 반복
array : ATM[9](0,Data1); // 값
For i = 9 downto 0 {
Text1 = Text_New_Self(sDate, sTime, C, "값:" + NumToStr(ATM[i],2));
}
이렇게 지정하는게 맞는지요?
2020-06-02
1732
글번호 139500
아무다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6-02
7
글번호 139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