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0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검색
지표식의 검색 알람 부탁드립니다
수식비교 공부하려고요
일봉에
1>월(고저삼각가중)대입
1>주(고저삼각가중)대입
Input : Length1(5),Length2(20);
Var : TLen1(0),TLen2(0);
var : Hma1(0),Hma2(0),Lma1(0),Lma2(0),HLma1(0),HLma2(0);
TLen1 = Ceiling((Length1 + 1) * .5);
TLen2 = Ceiling((Length2 + 1) * .5);
Hma1 = ma(ma(H, TLen1), TLen1);
Hma2 = ma(ma(H, TLen2), TLen2);
Lma1 = ma(ma(L, TLen1), TLen1);
Lma2 = ma(ma(L, TLen2), TLen2);
HLma1 = ma(ma((H+L)/2, TLen1), TLen1);
HLma2 = ma(ma((H+L)/2, TLen2), TLen2);
Plot1(Hma1, "고가삼각가중1");
Plot2(Hma2, "고가삼각가중2");
Plot3(Lma1, "저가삼각가중1");
Plot4(Lma2, "저가삼각가중2");
Plot5(HLma1, "중간삼각가중1");
Plot6(HLma2, "중간삼각가중2");
Plot7(Hma2+abs(Hma2-Lma2), "20고가+진동폭");
Plot8(Lma2-abs(Hma2-Lma2), "20저가-진동폭");
2020-07-10
1767
글번호 140552
답변완료
지표
일봉에
1>월(고저삼각가중)대입
1>주(고저삼각가중)대입
Input : Length1(5),Length2(20);
Var : TLen1(0),TLen2(0);
var : Hma1(0),Hma2(0),Lma1(0),Lma2(0),HLma1(0),HLma2(0);
TLen1 = Ceiling((Length1 + 1) * .5);
TLen2 = Ceiling((Length2 + 1) * .5);
Hma1 = ma(ma(H, TLen1), TLen1);
Hma2 = ma(ma(H, TLen2), TLen2);
Lma1 = ma(ma(L, TLen1), TLen1);
Lma2 = ma(ma(L, TLen2), TLen2);
HLma1 = ma(ma((H+L)/2, TLen1), TLen1);
HLma2 = ma(ma((H+L)/2, TLen2), TLen2);
Plot1(Hma1, "고가삼각가중1");
Plot2(Hma2, "고가삼각가중2");
Plot3(Lma1, "저가삼각가중1");
Plot4(Lma2, "저가삼각가중2");
Plot5(HLma1, "중간삼각가중1");
Plot6(HLma2, "중간삼각가중2");
Plot7(Hma2+abs(Hma2-Lma2), "20고가+진동폭");
Plot8(Lma2-abs(Hma2-Lma2), "20저가-진동폭");
2020-07-10
1927
글번호 140551
답변완료
당일 시가선 부탁드립니다
당일 시가선만 수평선으로 긋고십습니다
dayopen 하면 어제 시가선도 나오는데
전일 시가선은 안나오고 금일 시가선 만 부탁드립니다
2020-07-10
2008
글번호 140550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68290수식 에서 점검부탁입니다
아래식은 보내주신 식입니다,현재식은 AA<BB경우에는 5개선이 그려지는데
AA>BB일때는 3개선만 그려지네요 보완부탁드립니다.
var : AA(0),BB(0);
AA = dayopen;
if (sdate != sdate[1] and stime >= 101500) or
(sdate == sdate[1] and stime >= 101500 and stime[1] < 101500) Then
BB = O;
plot1(AA);
plot2(BB);
plot3((AA+BB)/2);
plot4(BB+abs(AA-BB)/2);
plot5(AA-abs(AA-BB)/2);
2020-07-10
1936
글번호 140549
답변완료
편집기
안영하세요 에리카입니다
편집기화면이 예쁘게 바뀌였네요
감사합니다
예전 쓰던거에 익숙해서 찾기어려워서 문의드립니다
이름바꾸기//삭제메뉴찾기는 어디서 하나요
2020-07-10
1816
글번호 140544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특정요일에 대해서만 진입이 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특정요일진입(1) : 특정요일 진입
특정요일진입(0): 모든요일 진입
특정 요일을 월화수목금 중 선택할수 있도록 요청드립니다.
input : 특정요일진입(1);
input : 월(0), 화(1), 수(1), 목(0), 금(0);
var :
if
buy();
감사합니다.
2020-07-10
1849
글번호 140543
자라도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7-10
0
글번호 140542
답변완료
지표해석
아래 지표에 주석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nput : Length(15) ;
var : Num(0), SumCoef(0), Count(0), Filt(0) ;
var1 = (H+L)/2;
var2 = Abs(var1-var1[5]);
Num = 0;
SumCoef =0;
for Count =0 to Length - 1 {
Num = Num + var2[Count] * var1[Count] ;
SumCoef = SumCoef + var2[Count] ;
}
Filt = Num / SumCoef ;
2020-07-10
1786
글번호 140540
답변완료
예스스팟 게시판은 이제 안하시는건가요
예스스팟 Q&A는 이제 안하시는건가요
질문 올린지 몇주가 되었는데도 답변이 없기에 아예 안 쓰는 게시판인가 하여
이 게시판은 그래도 매일 보시는거같아서 이쪽에다 여쭤보았습니다.
예스스팟 정말 좋은 프로그램인거같은데 혹시 이제 안하나요?
2020-07-10
1693
글번호 140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