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2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파라볼릭
para = CSAR(af,maxAF);
if crossup(c,para) Then{
value1 = abs(para-para[1]-0.02);
value2 = 1;
}
if CrossDown(c,para) Then{
value1 = abs(para-para[1]);
value2 = -1;
}
if para > C Then
Plot1(para, "para1",BLUE);
Else
Plot1(para, "para1",red);
if value2 == 1 Then
plot2(para+value1,"para2",red);
if value2 == -1 Then
plot2(para-value1,"para2",blue);
위의 수식에서 plot1을 var1, plot2를 var2 로 수정시켜주시고(plot1=var1,plot2=var2)
위수식을 장 시작후 O 부터 계산하는 수식을부탁드림니다
미리 감사드림니다
2020-07-21
1911
글번호 140857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7-21
42
글번호 140856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7-21
0
글번호 140855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7-21
1
글번호 140854
답변완료
지표
항상감사합니다
질문)
지표에서 점으로 표현해도
챠트에서 뿌연 흔적으로 나와서
지표선없이 가격만 나올수는 없나요?
plot1(dayopen+11.7);
plot2(dayopen+11.05);
plot3(dayopen+10.4);
plot4(dayopen+9.75);
plot5(dayopen+9.1);
plot6(dayopen+8.45);
plot7(dayopen+7.8);
plot8(dayopen+7.15);
plot9(dayopen+6.5);
plot10(dayopen+5.85);
plot11(dayopen+5.2);
plot12(dayopen+4.55);
plot13(dayopen+3.9);
plot14(dayopen+3.25);
plot15(dayopen+2.6);
plot16(dayopen+1.95);
plot17(dayopen+1.3);
plot18(dayopen+0.65);
plot19(dayopen-0.65);
plot20(dayopen-1.3);
plot21(dayopen-1.95);
plot22(dayopen-2.6);
plot23(dayopen-3.25);
plot24(dayopen-3.9);
plot25(dayopen-4.55);
plot26(dayopen-5.2);
plot27(dayopen-5.85);
plot28(dayopen-6.5);
plot29(dayopen-7.15);
plot30(dayopen-7.8);
plot31(dayopen-8.45);
plot32(dayopen-9.1);
plot33(dayopen-9.75);
plot34(dayopen-10.4);
plot35(dayopen-11.05);
plot36(dayopen-11.7);
2020-07-21
1284
글번호 140853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7-21
24
글번호 140852
답변완료
지표
항상감사감사합니다
질문입니다
추가되나요
(60)(20)(7)(3)
등으로
input : N(20);
var : tx(0);
#매봉 이전 텍스트를 지움
Text_Delete(tx);
#N봉전에 종가위치에 ▼표시
tx = Text_New(sdate[n],stime[n],C[n],"▼");
#텍스트 정렬(중앙 상단)
text_setStyle(tx,2,1);
#텍스트 색상 검정
text_setcolor(tx,red);
#텍스트 크기 20
text_setsize(tx,20);
2020-07-21
1304
글번호 140850
답변완료
재질문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그러면 우선 종목검색식을 한 다음에
나온 결과값을 매매 할 수는 없는건지요?
전일종가 기준 + - 5pt(2호가 위 아래) 해당 옵션 먼저 검색 후
밑의 로직으로 매매하는 방법이요~
혹은 이것도 안된다면
수동으로 제가 종목을입력한 후 밑의 매매 로직만 수식으로 가능할지 부탁드립니다.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안녕하세요? 시스템 관련 수식 질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은 적용된 차트의 기본종목 한종목에 대해서만 신호와 주문이 가능하며
차트의 종목은 직접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수식 안에서 종목을 선정해 주문을 낼수 없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비오8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안녕하세요? 시스템 관련 수식 질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말 고생 많으시고 감사합니다.
매매 관련 수식 질문입니다.
매일 국내선물(전일 종가 기준) 기준으로
1. 국내옵션 위로 + 5pt 콜옵션 9시 시초가 매도
아래로 - 5pt 풋옵션 9시 시초가 매도
국내옵션 위로 + 5pt 콜옵션 3시 45분 종가 매도
아래로 - 5pt 풋옵션 3시 45분 종가 매도
(ex. 7/20 현재 기준, 전일종가(7/17) kospi200선물 291.85pt 일 때, ATM 292.50 08월물
+5pt 297.50 콜옵션 시초가 매도
-5pt 287.50 풋옵션 시초가 매도
+5pt 297.50 콜옵션 종가 매도
-5pt 287.50 풋옵션 종가 매도
)
2. 이 과정을 daily로 계속. (단, 옵션 만기일 영업일로 일주일 전에는 다음월물로 전환)
3. 매도 물량 청산 과정
d+4일 후(진입 후 5일째 되는 날,
시초가 콜옵션, 풋옵션 1계약씩 청산
종가 콜옵션, 풋옵션 1계약씩 청산
이 과정을 수식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감사드립니다.
2020-07-21
1270
글번호 140849
midasys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7-21
13
글번호 140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