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3
글번호 230811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8-04
11
글번호 141204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

감사합니다 문의 매수식 매도식 두식을 한챠트에 넣어도 되는 건지? 두가지챠트에 넣어야하는지? 예)2분봉에 매수매도식 예)1분 2분에 매도 매수각각 넣는지? 아니면 월주일60분10분 다넣어도되는지? -------------------------------------- 시간도넣나요 ------------------------------------- 8/4 챠트에 적용했구요 주문창 열렀는데 매수매도 표시는 나오는데 주문창에는 연동이 없어서 모의 주문창과 챠트연동 설정은 따로있나요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8-04
1192
글번호 141203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작성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두가지인데, 이동평균선 유무의 차이만 있을뿐 동일합니다. 감사합니다. 1) 이동평균선 2가지(외부변수), 정배열에서 매도 역배열에서 매수 진입 : 전봉음봉의 시가보다 1틱(외부변수) 큰 양봉에 매수 전봉양봉의 시가보다 2틱(외부변수) 작은 음봉에 매도 청산 : 익절/손절 (외부변수) 횟수 : 하루매매횟수 (외부변수) 2) 이동평균선 없음 진입 : 전봉음봉의 시가보다 1틱(외부변수) 큰 양봉에 매수 전봉양봉의 시가보다 2틱(외부변수) 작은 음봉에 매도 청산 : 익절/손절 (외부변수) 횟수 : 하루매매횟수 (외부변수)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20-08-03
1314
글번호 141202
시스템
답변완료

종목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어떤 종목의 첫봉(맨처음봉, 최초봉)의 고가를 돌파하는 종목을 검색하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퉁이
2020-08-03
1281
글번호 141195
검색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 일봉 차트에서 첫번째달 첫영업일에 투자금 100만원으로 최대수량 매수하고 첫번째달 마지막 영업일 종가기준으로 계산된 새로운 투자금으로 두번째달 첫영업일 최대수량 매수 두번째달 마지막 영업일 종가기준으로 계산된 새로운 투자금으로 세번째달 첫영업일 최대수량 매수 ... 월 변경할때 지난달에서 넘어온 투자금이 아니라 자꾸 100만원으로만 매수 되네요 2 일봉차트 data1 a종목 data2 b종목 시작 투자금 100만원으로 비중 50% 50% 매수후 어느한 종목 종가가 전체자금의 6% 넘겼을때 지금있는 자금으로 50% 50% 리밸런싱 예) 시작 투자금으로 a50만원 b50만원 각각 50% 50% 최대수량 매수후 a종가가 56만원 돌파되면 106만원 a53만원 b53만원 각각 50% 50% 최대수량 매수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인애플
2020-08-04
1073
글번호 141188
지표
답변완료

지표

항상감사합니다 지표적용 타주기 적용시 - x가 있읍니다 x는 삭제 -는 적용으로 알고있는데 작은 가격의 챠트에서 적용이 안되서 어려워요 주로 지표적용시 드래그를 해서 종목표가나오면 메뉴를 선택해서 적용 해왔는데 라인 이 나오지않으면 -기호를 선택했는데 1>-기호의 의미가 따로 있나요 2>왜 타 주기수식이 작은챠트에 안나오는 걸까요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8-03
1214
글번호 141173
지표

고요하다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고요하다
2020-08-03
0
글번호 141171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8-03
0
글번호 141165
시스템
답변완료

시스템

항상 감사합니다 시스템에서는 검증되는데 모의투자 챠트에 적용시 시스템에 있는 메뉴가 보이지않아요 ------------------------------------------------------------------------- 1> var : T(0),LL(0),Li(0); #고가 상승구간이면 1 if H > H[1] Then T = 1; #고가 하락구간이면 -1 if H < H[1] Then T = -1; #고가 하락반전발생 if T == -1 and T[1] != -1 Then { #최저가 초기값 저장 LL = L; #최저가봉 봉번호 Li = index; #발생을 알기위한 변수 Condition1 = true; } #하락반전 이후 if Condition1 == true then { #최저가 갱신 if L < LL Then { LL = L; Li = index; } #최저가봉 이후에 전봉고가보다 크고 저가는 최저가 이상이면 if index > Li and H > H[1] and L >= LL Then { Condition1 = false; } } if MarketPosition == 1 Then { var1 = Highest(H,BarsSinceEntry); if BarsSinceEntry >= 1 and H[1] == var1 and L < L[1] Then ExitLong(); } -------------------------------------------------------------------------------------- 2>var : T(0),LL(0),Li(0); #고가 상승구간이면 1 if H > H[1] Then T = 1; #고가 하락구간이면 -1 if H < H[1] Then T = -1; #고가 하락반전발생 if T == -1 and T[1] != -1 Then { #최저가 초기값 저장 LL = L; #최저가봉 봉번호 Li = index; #발생을 알기위한 변수 Condition1 = true; } #하락반전 이후 if Condition1 == true then { #최저가 갱신 if L < LL Then { LL = L; Li = index; } #최저가봉 이후에 전봉고가보다 크고 저가는 최저가 이상이면 if index > Li and H > H[1] and L >= LL Then { Condition1 = false; } } if MarketPosition == 1 Then { var1 = Highest(H,BarsSinceEntry); if BarsSinceEntry >= 1 and H[1] == var1 and L < L[1] Then ExitLong(); }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8-03
1257
글번호 141164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