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9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A,B 둘다 검색이 않되네요..부탁 드립니다.. A--------------------------- var : p(14),sig(9); Input : Period(14) ; var : ADXv(0),DP(0),DM(0); ADXv = ADX(Period); DP = DIPlus(Period); DM = DIMinus(Period); var1 = atr(P); var2 = ma(var1,sig); if var1 > var2 and var1 > var1[1] and DP > DM and DP > 28 and ADXv/DM > 2.1 and ADXv/DM > 0.73 and DP/DM > 4.56 and DP/DM < 1.84 Then find(1); B--------------------------------- var : p(14),sig(9); Input : Period(14) ; var : ADXv(0),DP(0),DM(0); ADXv = ADX(Period); DP = DIPlus(Period); DM = DIMinus(Period); var1 = atr(P); var2 = ma(var1,sig); if var1 > var2 and var1 > var1[1] and DP > DM and DP > 28 and ADXv < 24.06 and ADXv > 11.85 and DM < 19 and DM < 10 Then find(1);
프로필 이미지
채하채연
2020-11-24
590
글번호 144176
종목검색
답변완료

검색 문의입니다.

5분봉기준입니다 전일 5분봉 최고 거래량 < 당일 5분봉 최고거래량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부양가족
2020-11-24
609
글번호 144175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0분봉에서 A. | 최고점 | | | | | | | | | | 0.8% 이상 반등 | | | | | 최저점(2% 이상 하락) 최고점으로부터 2% 이상 하락 한 후 B. 최저점을 지나 0.8% 이상 반등하면 매수 0.4% 손절 설정 StopTrailing(0.6%, 1.6%) 설정 C. 손절했다면 B. 반복 D. 익절했다면 A. B. 반복 미리 감사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joey
2020-11-24
719
글번호 144174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키움 수식좀 변환좀 부탁드립니다. 수식1 aa=h(4)>=h(3) && h(4)>=h(2) && h(4)>=h(1) && h(4)>=h(5) && h(4)>=h(6) && h(4)>=h(7);//기준봉고가 bb=if(aa,1,0);//조건만족지점 cc=valuewhen(1,bb==1,high(4)); //조건 만족부터 선긋기 shift(cc,-4) //네칸 뒤로 밀기 &#8203; 수식2 aa=L(4)<=L(3) && L(4)<=L(2) && L(4)<=L(1) && L(4)<=L(5) && L(4)<=L(6) && L(4)<=L(7);//기준봉저가 bb=if(aa,1,0);//조건만족지점 cc=valuewhen(1,bb==1,Low(4)); //조건 만족부터 선긋기 shift(cc,-4) //네칸 뒤로 밀기 매번 도움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로꼬로꼬
2020-11-24
668
글번호 144173
지표
답변완료

문의

답변 주신 수식 기준이 금일 시가이면 제가 원한 답변입니다. 맞는지요? 미결제 시가에서...상승 베이시스 시가에서...상승 양합 시가에서...상승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basis(0,Data1),sum(0,Data1); basis = Data1(c)-Data2(c); sum = data3(c)+data4(c); if Oi >= Oi[1]+1000 and basis >= basis[1]+0.1 and sum >= sum[1]+1.00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목마와숙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주종목 선물 data2 k200종합 data3 연결콜옵션 data4 연결풋옵션 if 선물미결제 1000 개 상승 and basis 0.1 상승 and 옵션양합 1.00 상승 then buy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20-11-24
661
글번호 144172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문의

안녕하세요? data2의 분봉에서, 어제의 종가에서부터 오늘의 값들이 시작되도록, 즉, 그림의 갭을 없애도록 수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에구머니
2020-11-24
600
글번호 144171
지표
답변완료

70019번 답변부탁드립니다.

바쁘시겠지만 검증에서 오류가 나왔습니다. 꼭 좀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엉덩공주
2020-11-24
573
글번호 144170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문의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은 2가지 고저 라인 지표 구현을 문의 드립니다 1. 봉기준 고저라인(1) -고점 라인: 현재 봉을 제외한 "A" 기간 중 양봉의 종가라인. 해당 양봉 발생 후 "n" 봉 이내에 양봉의 종가가 "m"틱 이내에 있을때 라인 형성 -저점 라인: 현재 봉을 제외한 "A" 기간 중 음봉의 종가라인. 해당 음봉 발생 후 "n" 봉 이내에 음봉의 종가가 "m"틱 이내에 있을때 라인 형성 -두개의 라인은 차트 우측 끝까지 표시되고 가격이 표시됨 (ex) 저점경우: 현재봉 기준 "20"봉 이내의 최저가 음봉 발생 후 해당 최저가 음봉 "5"봉 중 하나의 음봉이 최저가 종가의 "10" 틱이내 "2'회 발생시 라인 형성 2. 봉기준 고저라인(2) -고점 라인: 현재 봉을 제외한 "A" 기간 중 양봉의 종가라인. 해당 양봉은 직전과 직후의 "B" 갯수 봉보다 종가가 높아야 함 -저점 라인: 현재 봉을 제외한 "A" 기간 중 음봉의 종가라인. 해당 음봉은 직전과 직후의 "B" 갯수 봉보다 종가가 낮아야 함 (ex) 저점경우: 현재봉 기준 "20"봉 이내의 최저가 음봉 발생 후 . 해당 봉 직전, 직후 "2" 봉 중 최저 종가에 해당할 경우 라인 형성 항상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가로수
2020-11-24
625
글번호 144169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강조나 시스템에서 사용할 때는 어떤 식으로 표현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후행스팬은 종가를 과거 N봉전으로 이동한 선입니다. FixPlotShift함수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Plot1(C,"종가"); FixPlotShift(1,-26); 즐거운 하루되세요 > alltoon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 드립니다. > 일목균형표 지표를 차트에 표현할 때, 선행스팬은 [26]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 후행스팬은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나요? 지표 속성 - 차트 표시 말구요, 선행스팬처럼 수식에서 알고 싶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alltoone
2020-11-24
2199
글번호 144158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