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29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볼린저밴드 값 구하기 질문입니다
볼린저밴드 값 구하기 질문입니다.
N일 전까지의 볼린저밴드 상단값 평균을 구하는 수식이 필요합니다.
2020-11-25
643
글번호 144199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청산조건 문의
1. 이전 봉의 저점에서 손절 주문 걸고 싶은데 알려주세요 봉완성이 아니라 이전봉 저점을 깨는 즉시 청산 하고 싶어요
2. 위와 같은 방식으로 진입봉의 저점을 깨는 즉시 청산도 알려주세요
2020-11-25
656
글번호 144191
답변완료
문의
1.매주 목요일 거래
if DayOfWeek(Bdate) == 4 then
{
}
2.월물 옵션 만기일(둘째주 목요일)은 거래하지 않은 수식
위 내용을 하나로 하는 수식을 요청드립니다.
매주 목요일 위클리옵션 거래를 하는데
매월 둘째주 목요일(월물 옵션 만기일)은 거래하지 않고 싶습니다.
2020-11-25
669
글번호 144187
답변완료
문의
안녕하세요
15틱차트에 90틱스토케스틱지표추가수식부탁합니다
2020-11-25
721
글번호 144182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Stochastics 지표에서
StochasticsK 가 StochasticsD 보다 위에 있으면 "지정색"
StochasticsK 가 StochasticsD 보다 아래에 있으면 "지정색"
지표로 부탁 드립니다.
또 강조식으로도 하나 더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20-11-25
539
글번호 144181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1. 예를들어 계좌포지션갯수가 0이고, 5개의 매수를 위한 condition정의가 있다고 할 때 어떤 조합으로든 이중에 3개를 만족하기만하면 매수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반대로 계좌포지션갯수가 1이고, 5개의 매도를 위한 condition정의가 있다고 할 때 어떤 조합으로든 이중에 3개를 만족하기만 하면 매도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예) 매수컨디션1~5, 매도컨디션6~10일때, 위와 같은 조건을 적용..
즉, 여러 컨디션중에 만족하는 상황의 갯수를 세고 싶습니다.
2. input에 외부변수로 특정가격을 입력하여 완성봉 상태가 아니어도 그 가격에 터치하면 시장가로 청산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2020-11-25
614
글번호 144180
베어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11-25
265
글번호 144179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input : 표시소숫점자리수(2);
var : cnt(0),d1(0),t1(0),HP(0),LP(0);
Array : HTL[20](0),LTL[20](0);
Array : HTX[20](0),LTX[20](0);
if Bdate != Bdate[1] Then
{
d1 = sDate;
t1 = sTime;
HP = DayOpen;
LP = DayOpen;
var2 = PriceScale*100;
For cnt = 0 to 19
{
TL_Delete(HTL[cnt]);
TL_Delete(LTL[cnt]);
Text_Delete(HTX[cnt]);
Text_Delete(LTX[cnt]);
HTL[cnt] = TL_New(sDate,sTime, HP+Var2*cnt,NextBarSdate,NextBarStime,HP+Var2*cnt);
TL_SetColor(HTL[cnt],RED);
HTX[cnt] = Text_New(sDate,sTime, HP+Var2*cnt,"100틱"+NumToStr(HP+Var2*cnt,표시소숫점자리수));
if cnt >= 1 Then
{
LTL[cnt] = TL_New(sDate,sTime, LP-Var2*cnt,NextBarSdate,NextBarStime,LP-Var2*cnt);
TL_SetColor(LTL[cnt],PINK);
LTX[cnt] = Text_New(sDate,sTime, LP-Var2*cnt,"100틱"+NumToStr(LP-Var2*cnt,표시소숫점자리수));
}
}
}
Else
{
For cnt = 0 to 19
{
TL_SetEnd(HTL[cnt],sDate,sTime,HP+Var2*cnt);
Text_SetLocation(HTL[cnt],sDate,sTime,HP+Var2*cnt);
if cnt >= 1 Then
{
TL_SetEnd(LTL[cnt],sDate,sTime,LP-Var2*cnt);
Text_SetLocation(LTL[cnt],sDate,sTime,LP-Var2*cnt);
}
}
}
현재오른쪽에텍스트출력글씨가 나오는데 차트 왼쪽으로 글씨가 나오게부탁드립니다~~
2020-11-25
581
글번호 144178
답변완료
매수/매도한 날(day)의 진입 가격 청산방법
항상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매수 진입한 날짜(day)로 부터 전날(day-1)의 저점 돌파시 청산
매도 진입한 날짜(day)로 부터 전날(day-1)의 고점 돌파시 청산
하고 싶습니다. 식이 어떻게 되나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꾸벅
2020-11-24
614
글번호 144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