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30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국내선물이며, 3분봉 매수 : 오후 3:33분에 매수 매수청산 : 다음날 스토캐스틱 20이하시 매수청산 시스템식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carrera
2020-12-04
813
글번호 144412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a=disparity(기간); k100=valuewhen(1,crossup(a,기준2)or crossdown(a,기준2)가격); crossup(c,k100) 지표변수 기간 37 기준2 90 가격 (시가+종가)/2 ====================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나호이다
2020-12-04
722
글번호 144411
종목검색
답변완료

지표문의

1.1.아래는 선형회귀채널 인데요 출력부분의 이부분(plot1(회귀선,"회귀선",iff(T==1,RED,BLUE));)을 이것으로 plot1(ma((C+H+L)/3,Period),"회귀선ma",iff(T==1,RED,BLUE)); 로 변형하구 싶어요. 수정 부탁드립니다 왜 이렀나 하면요.이 지표의 상승빨강,하락파랑선은 표현(이용)되어야 하고 출력은 회귀선 대신 ma((C+H+L)/3,Period)를 표현하구 싶어서요 . Input:Period(14),n(0),multi(0.5),Left(3),Right(3); Var:기울기(0),절편(0),회귀선(0),회귀선tmp(0),채널폭(0),j(0),T(0); var : 상단1(0),상단2(0),하단1(0),하단2(0),TL1(0),TL2(0); 기울기 = LRS(C, Period)[n]; 절편 = _intercept(C,Period)[n]; 회귀선 = 기울기 * Index + 절편; 채널폭 = 0; for j = n to Period + n - 1 { 회귀선tmp = 기울기 * Index[j] + 절편; 채널폭 = max(채널폭,max(abs(H[j] - 회귀선tmp),abs(회귀선tmp - L[j]))); } if 회귀선 > 회귀선[1] Then T = 1; if 회귀선 < 회귀선[1] Then T = -1; 상단2 = 회귀선 + 채널폭 * multi; 상단1 = 회귀선 + 채널폭; 하단1 = 회귀선 - 채널폭; 하단2 = 회귀선 - 채널폭 * multi; plot1(회귀선,"회귀선",iff(T==1,RED,BLUE)); plot2(상단1); plot3(하단1); plot4(상단2); plot5(하단2); if SwingHigh(1,상단2,left,right,left+right+1) != -1 Then { var1 = 상단1[right]; TL1 = TL_New(sDate[right],sTime[right],var1,sDate,sTime,var1); TL_SetColor(TL1,BLUE); } Else TL_SetEnd(TL1,sDate,sTime,var1); if Swinglow(1,하단2,left,right,left+right+1) != -1 Then { var2 = 하단1[right]; TL2 = TL_New(sDate[right],sTime[right],var2,sDate,sTime,var2); TL_SetColor(TL2,RED); } Else TL_SetEnd(TL2,sDate,sTime,var2); 2.그럼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성공예견
2020-12-04
859
글번호 144410
지표
답변완료

지표문의 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거래량이 점점더 증가시 currentbar가 1 이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에레이 를 비교? 하는... ) 바로 증가시가 아니고요.. 점점더 증가 되는것을 체크가 된 다음.. 수고하세요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백두에서한라
2020-12-04
781
글번호 144409
지표

파워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워
2020-12-04
4
글번호 144408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 좀 의뢰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는 키움수식인데 예스로 변환을 부탁드립니다! 수식이 총 2가지인데 하나는 2가지 수식을 하나로 합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항상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 1분봉에서 15분의 고가 저가라인을 나타내는 수식입니다! 수식1 > A = ValueWhen(1, time <= 091500, Highest(H,15)); B = ValueWhen(1, time <= 091500, Lowest(L,15)); C = (A-B); A 수식2 > B 수식3 > ValueWhen(1, time > 091500, A+C) 수식4 > ValueWhen(1, time > 091500, A+2*C) 수식5 > ValueWhen(1, time > 091500, A+3*C) 수식1 > A = ValueWhen(1, time <= 091500, Highest(H,15)); B = ValueWhen(1, time <= 091500, Lowest(L,15)); C = (A-B); ValueWhen(1, time > 091500, B-C) 수식2 > ValueWhen(1, time > 091500, B-2*C) 수식3 > ValueWhen(1, time > 091500, B-3*C) --------------------------------------------------------------- 1=당시+전고+전저 (PreDayHigh()+PreDayLow()+DayOpen())/3 2=전고+당저/2 (PreDayHigh()+DayLow())/2 3=전저+당고/2 (PreDayLow()+DayHigh())/2 4=전고+당고 (PreDayHigh()+DayHigh())/2 5=전저+당저 (PreDayLow()+DayLow())/2
프로필 이미지
qha71
2020-12-04
1035
글번호 144407
지표
답변완료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value1 = c/4; value2 = h/4; value3 = (value1+value2)/2; 전날의 15분봉 차트의 마지막 value3의 값과 현재(금일) 저가를 비교하고 싶은데요 어떤 수식을 만들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다시말해, 15분봉 차트에서의 전날 마지막 value3의 값을 분모로 하고(고정값으로하고) 금일 15분봉의 차트에서의 저가를 분자로 만들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므니엘
2020-12-04
684
글번호 144406
종목검색

새론시작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새론시작
2020-12-03
8
글번호 144405
시스템
답변완료

70162번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수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0162번 요청한 수식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챠트에 적용을 해보니 제가 의도한 매매는 않되는 것 같아서 수정을 해 보았습니다. 다시 한 번 수고스럽겠지만 부탁을 드리겠습니다. [외부변수] StartTime 180000 EndTime 020000 진입횟수 12회 익절 30틱 (하루 총 익절이 아닌 1회 진입에 따른 익절입니다) 손절 15틱 (하루 총 손절이 아닌 1회 진입에 따른 손절입니다) 매수식과 매도식을 분리 운영함 [매수식] 1)시작시간 기준 첫 번 켄들이 양봉일 경우 양봉 종가 매수(익절:30틱 손절:15틱) 진입 후 +-30틱 기준으로 횟수제한까지 연속으로 매수(익절 30틱 손절 15틱)함 예)) 양봉 종가 100.00(크루드 오일 경우) 세번째 진입가 100.60 ...... 두번째 진입가 100.30 일 경우 세번째 진입가 100.30 ..... 세번째 진입가 100.00 ..... 세번째 진입가 100.30 ..... 첫번째 진입가 100.00 두번째 진입가 100.00 일 경우 세번째 진입가 100.00 ..... 세번째 진입가 99.70 ..... 세번째 진입가 100.00 ...... 두번째 진입가 99.70 일 경우 세번째 진입가 99.70 ..... 세번째 진입가 99.40 ..... 2)시작시간 기준 첫 번 켄들이 음봉일 경우 첫번 음봉 켄들에서 종가 기준 +-15틱에서 매수(익절:30틱 손절:15틱)진입 후 +-30틱 기준으로 횟수제한까지 연속으로 매수(익절 30틱 손절 15틱)함 [매도식] 1)시작시간 기준 첫 번 켄들이 양봉일 경우 첫번 양봉 켄들에서 종가 기준 +-15틱에서 매도(익절:30틱 손절:15틱)진입 후 +-30틱 기준으로 횟수제한까지 연속으로 매도(익절 30틱 손절 15틱)함 예)) 양봉 종가 100.00(크루드 오일 경우) 두번째 진입가 100.45 ...... 첫번째 진입가 100.15 일 경우 두번째 진입가 100.15 ..... 두번째 진입가 99.85 ..... 두번째 진입가 100.15 ...... 첫번째 진입가 99.85 일 경우 두번째 진입가 99.85 ..... 두번째 진입가 99.55 ..... 2)시작시간 기준 첫 번 켄들이 음봉일 경우 음봉 종가 매도(익절:30틱 손절:15틱) 진입 후 +-30틱 기준으로 기준으로 횟수제한까지 연속으로 매도(익절 30틱 손절 15틱)함
프로필 이미지
황금룰
2020-12-03
707
글번호 144397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