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39
글번호 230811
지표

234fsdae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34fsdae
2020-12-29
176
글번호 144989
종목검색
답변완료

종가값

선물가격의 종가값을 구하고 싶습니다. 시스템시뮬레이션챠트에서 골드의 10년치 일봉챠트를 불러왔는데, 일봉의 종가값을 엑셀로 불러드릴 수 없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뽄때
2020-12-29
719
글번호 144988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전일고가 전일저가기준으로 전일고가가50틱 하락하면하락한만큼 전일저가는50틱상승하게 계단식수평선으로나오게~~ 반대로 전일저가가 50틱상승하면전일고가는 저가가상승한만큼 전일고가는50틱하락하는계단식수평선 으로나오게부타드립니다 ~~50틱이내는 수평유지
프로필 이미지
유선
2020-12-29
745
글번호 144987
지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부탁드립니다. ***진입조건 이평선 2개 외부변수. 정배열에서 양봉(몸통길이 외부변수) 다음 음봉(몸통길이 외부변수의 이상일시) 출현시 매도 역배열에서 음봉(몸통길이 외부변수) 다음 양봉(몸통길이 외부변수의 이상일시) 출현시 매도 ---> 정배열 역배열 모두 앞에봉은 고정적인 외부변수, 진입봉은 지정한 외부변수보다 이상일시에 진입 입니다. ***재진입 (포지션 보유시 재진입 1회만 진입. 이후 익절/손절전까지 재진입 금지) 진입후 (외부변수)개 이내에 진입봉의 반대봉이 나올시 청산후 재진입. ***청산 익절/손절 (외부변수) ***횟수 하루매매횟수 (외부변수) 선생님, 한해동안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말 잘 보내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20-12-29
759
글번호 144986
시스템
답변완료

다른 주기값으로 지표계산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지표식은 아니고, 실력이 없어서 부탁드립니다. 예를들어 50틱차트(또는 5분)를 사용합니다. 사용할 변수들은 더 긴 주기의 시고저종 값을 사용해서 지표를 계산합니다. 200틱 주기를 사용하고자 한다면, 50틱에 세팅된 지표는 200틱(주기입력)의 값을 사용해서 지표를 계산하는 식입니다. 200틱 봉을 Big 이라고 했을때 50틱에서 사용하는 지표는 변수로 BigOpen(2), BigHigh(2), BigLow(2), BigClose(2), BigOpen(1), BigHigh(1), BigLow(1), BigClose(1), BigOpen(0), BigHigh(0), BigLow(0), BigClose(0)...... 이런 식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여기서 BigOHLC(0)의 값은 50틱의 값이 진행되면서 계속 변하게 됩니다. 당연히 시고저종의 값중 어느값이 갱신될때만 50틱에서 계산되는 지표값이 변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지표에서는 BigOHLC(0)의 값을 사용하는 부분의 plot은 실시간으로 변하게되고 전봉과 전전봉으로 계산되는 plot는 새로운 200틱을 시작하면서 고정값으로 계산되어집니다. 설명이 길었는데, 이해되시죠? 참조데이터로는 실시간 변화값이 통통거려서 쓸수가 없네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파
2020-12-29
809
글번호 144985
지표
답변완료

수식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국내 주식 매수하는 수식 문의드립니다. 종목당 매수 금액은 3,000,000 만원으로 한정 지을예정이고, CCI 가 -100 이하로 CROSSDOWN 하는 경우, 초기1회 100만원 매수, 이후에 4번은 분할로 50만원씩 매수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청산은 CCI가 150을 돌파하는 경우, 전량 청산하고자 합니다. 청산식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엘성투
2020-12-29
772
글번호 144984
시스템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
2020-12-29
134
글번호 144983
시스템
답변완료

피보나치

안녕하세요? 아래 수식 기준에 1.대 비율확대를 추가 부탁 드립니다. var1 = dayhigh; var2 = daylow; var3 = (var1-var2); if date != date[1] Then{ Condition1 = false; value1 = var1[1]; value2 = var1[1]-var3[1]*0.236; value3 = var1[1]-var3[1]*0.382; value4 = var1[1]-var3[1]*0.500; value5 = var1[1]-var3[1]*0.618; value6 = var1[1]-var3[1]*0.764; value7 = var2[1]; } if C > value3 or c < value6 Then Condition1 = true; if Condition1 == true Then{ plot1(var1,"고점"); plot2(var1-var3*0.236,"23.6"); plot3(var1-var3*0.382,"38.2"); plot4(var1-var3*0.500,"50.0"); plot5(var1-var3*0.618,"61.8"); plot6(var1-var3*0.764,"76.4"); plot7(var2,"저점"); } Else{ plot1(value1,"고점"); plot2(value2,"23.6"); plot3(value3,"38.2"); plot4(value4,"50.0"); plot5(value5,"61.8"); plot6(value6,"76.4"); plot7(Value7,"저점"); }
프로필 이미지
시그너스
2020-12-29
676
글번호 144982
지표
답변완료

아래 70449 재질문 답변 부탁드립니다 (내용 무)

.
프로필 이미지
골드드래곤
2020-12-29
728
글번호 144981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