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4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 수식 부탁드립니다.

진입은 이평1이 이평2를 돌파시 매수, 이평2가 이평1을 돌파시 매도 청산 : 매수진입후 아래 지표 추세선이 중심선(0)을 하향돌파시 매도 매도진입후 아래 지표 추세선이 중심선(0)을 상향돌파시 매수 Input : maperiod(20), RocPeriod(12), stoPeriod1(5), stoPeriod2(3); var : BinaryWave(0); BinaryWave = BW(maperiod, RocPeriod, stoPeriod1, stoPeriod2); Plot1(BinaryWave,"BW"); PlotBaseLine1(0, "기준선0");
프로필 이미지
미완
2021-01-05
733
글번호 145135
시스템
답변완료

다른 증권사와 DMI 값이 다릅니다.

다른 증권사와 DMI 값이 다릅니다. 왜 그런것인지요? 다른 증권사와 예스랭귀지의 값이 같이 나오게 하려면 어떤 수식을 적용해야 하나요!! input : 기간(15); var : AX(0),DP(0),DM(0); AX = ADX(기간); DP = DiPlus(기간); DM = DiMinus(기간); plot1(AX,"ADX"); plot2(DP,"DI+"); plot3(DM,"DI-"); plotbaseline1(25,"25선",BLACK,DEf,1); plotbaseline2(30,"30선",red,DEf,1); 1월5일자 효성 종목에 DMI 결과값 입니다. ADX DI+ DI- 예스랭귀 27.77 13.57 30.63 미래에셋 40.42 8.96 39.28 키움 40.42 8.96 39.28 신한투자 40.42 8.96 39.28
프로필 이미지
여유의공간
2021-01-05
939
글번호 145129
지표
답변완료

볼밴 250-2

분봉에 볼린져밴드 250-2 라인 지표수식 부탁드립니다. 3분봉에서는 안되는거 알고 있읍니다. 6분봉에 적용하겠읍니다
프로필 이미지
상박이
2021-01-05
899
글번호 145123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의 수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문의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MAPeriod = 80 //SamplePeriod = 5 //AngleThreshold = 45 MA = average[MAPeriod](close) MAAngle = (sin(atan((MA-MA[1])/MA[1]*100)))*1000//R2[MAPeriod](close)*100 AverageAngle = Average[SamplePeriod](MAAngle) AverageAngle2 = Average[round(SamplePeriod/2)](MAAngle) If AverageAngle > AngleThreshold Then R = 0 G = 255 B = 0 ElsIf AverageAngle < (AngleThreshold*-1) Then R = 255 G = 0 B = 0 Else R = 0 G = 0 B = 255 EndIf AverageAngleD = abs(AverageAngle) AverageAngle2D = abs(AverageAngle2) Return AverageAngleD coloured(R,G,B) style(Line,2) as "AverageAngle", AverageAngle2D as "AverageAngle2", AngleThreshold
프로필 이미지
로즈버드
2021-01-05
982
글번호 145120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수식중에 원하는 진입시점이 되면 바로 진입이 되게 하고 싶습니다. 원하는 진입시점이 와도 종가기준으로 진입이 됩니다. 수식이 있는걸로 아는데 넣을 수식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새론시작
2021-01-05
767
글번호 145118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음 수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항상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length = input(20) mult = input(2) atr_ = atr(length) max1=0.0 min1=0.0 is_uptrend_prev = false stop=0.0 vstop_prev=0.0 vstop1=0.0 is_uptrend=false is_trend_changed=false max_ = 0.0 min_ = 0.0 vstop=0.0 max1 := max(nz(max_[1]), close) min1 := min(nz(min_[1]), close) is_uptrend_prev := nz(is_uptrend[1], true) stop := is_uptrend_prev ? max1 - mult * atr_ : min1 + mult * atr_ vstop_prev := nz(vstop[1]) vstop1 := is_uptrend_prev ? max(vstop_prev, stop) : min(vstop_prev, stop) is_uptrend := close - vstop1 >= 0 is_trend_changed := is_uptrend != is_uptrend_prev max_ := is_trend_changed ? close : max1 min_ := is_trend_changed ? close : min1 vstop := is_trend_changed ? is_uptrend ? max_ - mult * atr_ : min_ + mult * atr_ : vstop1 plot(vstop, color = is_uptrend ? green : red, style=cross, linewidth=2)
프로필 이미지
카탈레나
2021-01-05
762
글번호 145117
지표
답변완료

시가선 표시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1. 시가선과 상,하 1P 지점에 선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2. 전일 저점,고점,전일중심선, 전일종가선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모두 점선으로, 칼라는 수정 가능하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라몬
2021-01-05
674
글번호 145116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00봉에 한정하여 1. 5, 10, 20 이동평균선이 정배열이면서 2. 거래량이 거래량 20일 이동평균의 3배 이상 발생한 후 3. 10 이동평균까지 내려온 상황 의 종목을 검색하는 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죄송하지만 설정 스크린 캡쳐도 같이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물고기
2021-01-05
600
글번호 145115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 문의

안녕하세요? 위클리 옵션 청산일에는 양봉 => 푸른색, 음봉 => 붉은색 보통 옵션 청산일에는 양봉 => 시퍼어런 색, 음봉 => 시뻐얼건 색 요렇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에구머니
2021-01-05
541
글번호 145112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