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57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문의
주차트 선물
var : s1(0,Data1),s2(0,Data1),k1(0,Data1);
s1 = data2(c);
s2 = data3(c);
k1 = data2(c)+data3(c);
if ( k가 dayopen (또는 0) 아래로 1000 이상 하락했을 때) then
Sell();
위 수식 요청드립니다.
2021-01-20
578
글번호 145658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1-20
107
글번호 145651
답변완료
사운드 알람
10분봉을 사용하는 경우에 playsound를 이용해서
특정 시간이 되면 사운드 알람을 이용하려하는데, 10분 내내 사운드 알람이 지속적으로
나오는데 이를 시간이 되면 특정 횟수만 알람이 울리게 할 수는 혹 없는지요
예를 들어 11:00 이 되면 알람을 3번만 울려라 이렇게
2021-01-20
523
글번호 145650
답변완료
시간 변수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현재
1. 종료시간(변수)
2. 손절 = 진입가 - 손절변수
3. 익절 = 진입가 - 익절변수
변경
1. 종료시간(변수) 또는 종료시간 지정안함(오버나잇)
2. 손절 = 진입시간(변수)시가 - 손절변수
3. 익절 = 진입시간(변수)시가 - 익절변수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변수처리 및 종료시간 지정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time(100000),Xtime(153000),매수포인트(10),손절포인트(20),익절포인트(50);
var : Tcond(False),entry(0);
if (sdate != sdate[1] and stime >= X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Xtime and stime[1] < Xtime) Then
{
Tcond = false;
}
if Bdate != Bdate[1] Then
{
Tcond = False;
entry = 0;
if Xtime < ntime Then
SetStopEndofday(0);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n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ntime and stime[1] < ntime) Then
{
Tcond = true;
var1 = O;
}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or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and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entry = entry+1;
if Tcond == true and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1 and L > var1-10 Then
Buy("b",AtLimit,var1-매수포인트);
SetStopLoss(손절포인트,PointStop);
SetStopProfittarget(익절포인트,PointStop);
if Xtime > ntime Then
SetStopEndofday(Xtime);
Else
{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Xtime);
}
즐거운 하루되세요
2021-01-20
486
글번호 145649
답변완료
아래 70762번에 다시 답글달았습니다!
확인해주시고 답변달아주세용!!감사합니다
2021-01-20
468
글번호 145645
ycchoi17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1-20
5
글번호 145643
추세승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1-20
0
글번호 145639
답변완료
70745번 추가 질문입니다.
70745번 추가 질문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추가 질문입니다.
수식 설정해 주신데 첨가하여 다음 (가).(나)항 각각 수식을 부탁합니다.
- 다 음 -
(가). 손절회수 제한
1. 손절구간 켄들이 각각 15개 이하에서 발생하는 손절이
연속해서 3회 발생했을 때 이후부터 자동매매가 정지되는 수식.
2. 손절수간이 켄들수량 관계없이 연속해서 3회 발생했을 때 이후부터
자동매매가 정지되는 수식.
(나). 상승 및 하락폭에 의한 강제 청산
1. 매수 또는 매도 진입후 진입지점으로부터 10pt(40틱)이상 진행된
경우 최고점 으로부터 90% 하락점. 그리고 최저점 으로부터 90%
상승했을 때 청산한다.
즉. 진입 지점으로부터 10pt(40틱) 이상 진행된후 진행폭의
10%(진입 지점 으로부터)지점에서 청산한다.
2. 매수 또는 매도 진입후 진입지점으로부터 10pt(40틱)이상 진행된
경우 최고점 으로부터 100% 하락점. 즉 처음 진입점에서 청산한다.
- 참 고 -
위 (가) (나)수식 설정중 각 1번항이 가능하면 2번항은 작성이 필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1-20
627
글번호 145634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식에서 중심선과 고점의 중심값을 오른쪽 그리기로 상하 대칭으로 2개선만
추가 부탁드립니다.
input : 미국시작(233000),미국종료(070000);
var : Tcond(false),cnt(0);
Array : OO[10](0),HH[10](0),LL[10](0),CC[10](0);
If stime == 미국시작 or (stime > 미국시작 and stime[1] < 미국시작) Then
{
Tcond = true;
OO[0] = O;
HH[0] = H;
LL[0] = L;
for cnt = 1 to 9
{
OO[cnt] = OO[cnt-1][1];
HH[cnt] = HH[cnt-1][1];
LL[cnt] = LL[cnt-1][1];
CC[cnt] = CC[cnt-1][1];
}
}
If stime == 미국종료 or (stime > 미국종료 and stime[1] < 미국종료) Then
{
Tcond = false;
}
if Tcond == true Then
{
if H > HH[0] Then
HH[0] = H;
if L < LL[0] Then
LL[0] = L;
CC[0] = C;
}
plot1(HH[0],"미D고");
plot2(LL[0],"미D저");
plot3((HH[0]+LL[0])/2,"미D중심");
$$$,언제나 늘 고맙습니다.
2021-01-20
674
글번호 145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