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59
글번호 230811
지표

베어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베어샘
2021-01-31
19
글번호 145969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수고 많으십니다. 늘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보조챠트를 설정해놓고 보조챠트의 특정가격을 변수로 입력하면 보조챠트의 특정가격이 왔을 때 주챠트에 라인이 생기게 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면 data2(옵션챠트)의 가격이 1.20, 2.50, 3.50등에 오차범위내 틱수(변수입력)에 도달하게 되면 선물챠트(주챠트)에 라인이 그어지게 할 수 있을까요? 그러면서 2.50이라는 text가 표시될 수도 있을까요7?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육각수
2021-01-31
617
글번호 145968
지표
답변완료

수식 문의 드립니다.

오늘 (조건에 맞은 종목을) 종가에 매수하여, 내일 종가 혹은 일정시간에 매도하려 합니다. 시스템식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sate
2021-01-31
584
글번호 145967
시스템
답변완료

일괄종목변경

NH트레이더 사용자 입니다 6101 전략실행차트 data~data20까지 20개 call 옵션 행사가를 추가한 상태입니다 (예, 430~382 ) 어떤 수식이나 명령을 통해 430(예,종목코드)을 420이로 변경하면 전체적으로 변경되게 했으면 합니다(420~372)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thrupass
2021-01-31
806
글번호 145966
사용자 함수

용각산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용각산
2021-01-31
0
글번호 145965
시스템
답변완료

지표식 문의드립니다

* 스톡캐스틱k%/D% 시스템 * 매수,매도화살표을 각각한개식 표현하고자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용각산
2021-02-01
672
글번호 145964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20이평이 60이평을 상향돌파한 후 20이평의 기울기가 연속으로 5개 캔들 음으로 바뀐 후 다시 3개 캔들이 양으로 바뀌었을 때 매수진입 20이평이 60이평을 하향돌파한 후 20이평의 기울기가 연속으로 5개 캔들 양으로 바뀐 후 다시 3개 캔들이 음으로 바뀌었을 때 매도진입 즉, 20이평이 60이평을 상향이나 하향 돌파한 후 파동이 만들어지는 시점에서 진입하는 수식입니다. 단, 첫번 째 파동에서만 진입하고 이후 만들어지는 파동은 진입하지 않습니다. 20이평과 60이평이 다시 크로스가 일어나면 새로운 파동의 시작이므로 진입 합니다. 수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강장군
2021-01-31
648
글번호 145963
시스템
답변완료

전일 지표값을 당일에 적용 부탁드립니다.

나스닥 선물거래를 위해 아래와 같이 미국장 현물 거래시간을 기준으로 하는 시고저종 지표를 만들었습니다. 다만 하루전(전영업일)의 값을 (섬머타임이 아닌때 기준 06시 장마감 시간에 측정되는 시고저종 값) 당일(영업일) 06시 장마감 까지의 지표로 사용하기 위해서 어떻게 수정해야하는지 몰라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input : time1(223000),time2(050000); vars : Summer(False),Year(0); vars : v1(0),v2(0),v3(0),v4(0),T1(0),T2(0); vars : Fopen(0),Fhigh(0),Flow(0),Fclose(0),ibs(0); if bdate != bdate[1] Then { //썸머타임체크 Year = Floor(bdate/10000); V1 = (10000 * Year) + (100 * 3) + 1; V2 = 15 - dayofweek(v1); // 3월 두번째 일요일 날짜 v3 = (10000 * Year) + (100 * 11) + 1; v4 = 8 - dayofweek(v3); // 11월 첫번째 일요일 날짜 Summer = bdate > (10000 * Year) + (100 * 3) + v2 And bdate < (10000 * Year) + (100 * 11) + v4; if summer == true Then { t1 = time1; t2 = time2; } Else { t1 = time1+10000; t2 = time2+10000; } } if stime == t1 or (stime > t1 and stime[1] < t1) Then { Fopen = O; Fhigh = H; Flow = L; Fclose = C; } if stime >= t1 or stime < t2 Then { if H > Fhigh Then Fhigh = H; if L < Flow Then Flow = L; Fclose = C; } plot1(fopen ,"미국본장장시가"); plot2(fhigh ,"미국본장고가"); plot3(flow ,"미국본장저가"); plot4(fclose ,"미국본장종가");
프로필 이미지
예스모어
2021-01-31
768
글번호 145962
지표
답변완료

날짜를 Array안에

아래 코팅에서 변화하는 수윙하이값에 따른 날짜를 ARRAY에 넎고 싶은데 결과 값이 모두 0으로 나옵니다. 어떻게 수정하면 될까요! 감사합니다 Varr : cnt(0); Array : value[10](0); VAR96 = SwingHigh(1,C, 3,3,60); if VAR96 <> VAR96 Then { value[0] = date; for cnt = 1 to 9 { value[cnt] = value[cnt-1][1]; } } plot79(VAR96, "swng High"); MessageLog("%.f, %.f, %4.f, %.f", var97, value[0],value[1],value[2]);
프로필 이미지
짱짱해야지
2021-01-30
715
글번호 145961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