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60
글번호 230811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2-04
8
글번호 146089
답변완료
검색식을 만들고자 합니다
검색식을 만들고자 합니다
10일 지수 이동편균10 과 240일 이동돌파한 종목을 검색하고자 합니다
var1=Ema((c,10);
var2=Ema(c,240);
if CrossUp(c,var1) and CrossUp(c,Var2) Then
Find();
수식에 문제가 있는데 수정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검색조건에 컴퓨터 폴더에 저장하려면 어떻케 하여야 하는지
예스 랭귀지 상승반전 폴더에 넣었는데 에러가 나네요......
2021-02-03
514
글번호 146088
답변완료
ma와 rsi 합성
안녕하세요!~~
예트 프로그램에 내장된 ma3와 rsi를 동시에 간섭을 안받고 사용하고 싶습니다.
2계약 예산으로 운영하고 한쪽이 동시에 2계약 진입은 불가하고 청산후 재진입은 가능합니다.어케 해야하는지요?
Inputs: FastLen(5), MedLen(20), SlowLen(60);
Variables: FastAvg(0), MedAvg(0), SlowAvg(0);
FastAvg = MA(Close, FastLen);
MedAvg = MA(Close, MedLen);
SlowAvg = MA(Close, SlowLen);
If (FastAvg[1] < MedAvg[1] OR MedAvg[1] < SlowAvg[1]) AND (FastAvg > MedAvg AND MedAvg > SlowAvg) Then
Buy ("MAC3_LE");
If (FastAvg[1] > MedAvg[1] OR MedAvg[1] > SlowAvg[1]) AND (FastAvg < MedAvg AND MedAvg < SlowAvg) Then
Sell ("MAC3_SE");
Input : Period(14), LPercent(30), SPercent(70);
Var : value(0);
value = RSI(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 LPercent)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 SPercent) Then
{
Sell();
}
2021-02-03
539
글번호 146087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일봉차트 또는 분봉차트에서 전일종가에 매수
당일 시가에 매수하는 수식부탁드립니다.
테스트로 확인만 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수식 꼭 부탁드립니다.
2021-02-03
519
글번호 146085
답변완료
문의
수식에 진입필터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전일 하이로우 레인지의 하단 3분의 1 이하일 때 라는 진입필터
if c > dayopen then
buy();
2) 전일 하이로우 레인지의 상단 3분의 1 이상일 때 라는 진입필터
if c < dayopen then
sell();
3) entyrprice 가 전일 하이로우 레인지의 하단 3분의 1 이하일 때 라는 진입필터
if c > dayopen then
buy();
4) entyrprice 가 전일 하이로우 레인지의 상단 3분의 1 이상일 때 라는 진입필터
if c < dayopen then
sell();
1)2)와 3)4)가 같은 내용이면 1)2)만 해주세요.
2021-02-03
586
글번호 146083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2-03
24
글번호 146069
답변완료
문의
답변 고맙습니다.
진입 수량을 세팅하는 수식을 추가해주세요
b1 2개
bb2 3개
bb3 4개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BH(0),SL(0);
if MarketPosition <= 0 and 첫매수진입조건 Then
Buy("b1");
if MarketPosition == 1 and IsEntryName("b1",0) == true Then
{
BH = Highest(H,BarsSinceEntry);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Then
Condition1 = False;
if BH > BH[1] Then
Condition1 = true;
if MaxEntries == 1 and Condition1 == true Then
Buy("bb2",AtLimit,BH-0.5);
if MaxEntries == 2 and Condition1 == true Then
Buy("bb3",AtLimit,BH-0.6);
}
즐거운 하루되세요
2021-02-03
620
글번호 146068
답변완료
수식 부탁 합니다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습니다.
아래와 같이 MACD기준선 전략에 의한 수식설정 되어있습니다.
Input : shortPeriod(20), longPeriod(32);
Var : value(0);
value = MACD(shortPeriod, long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 0)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 0) Then
{
Sell();
}
- 문의사항 -
● 시스템 부가기능의 진입주문지연 일환으로
단 : 시간대기후 주문이 아닌 호가의 진행 틱수에 의해
진입주문지연이 되는 수식을 설정 하고져합니다.
(예) ➀ 매수진입의 경우 신호발생후 20틱이 상승한 시점에서
매수진입하여 진행중 손절 강제청산 또는 매수청산 매도진입
신호 발생시 청산과 진입(20틱 진행후)을한다.
➁ 신호 발생후 설정되어있는 20틱까지 상승 하지못해 익절구간에
진입 못하고 하락하여 다음 발생하는 매수청산 신호는 무효
(실제 진입못했음)가 되고 매도진입(20틱 진행후)한다
➂ 매도진입 또한 매수진입 역순으로 한다.
.
이상과 같이 수식 부탁합니다.
감사 합니다.
2021-02-03
682
글번호 146067
답변완료
70978 지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작성해주신 수식 너무 잘 받았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고점과 저점사이의 진폭에 4등분선 표기가 가능할런지요?
감사합니다
2021-02-03
650
글번호 146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