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60
글번호 230811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1-02-04
8
글번호 146089
지표
답변완료

검색식을 만들고자 합니다

검색식을 만들고자 합니다 10일 지수 이동편균10 과 240일 이동돌파한 종목을 검색하고자 합니다 var1=Ema((c,10); var2=Ema(c,240); if CrossUp(c,var1) and CrossUp(c,Var2) Then Find(); 수식에 문제가 있는데 수정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검색조건에 컴퓨터 폴더에 저장하려면 어떻케 하여야 하는지 예스 랭귀지 상승반전 폴더에 넣었는데 에러가 나네요......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아빠
2021-02-03
514
글번호 146088
검색
답변완료

ma와 rsi 합성

안녕하세요!~~ 예트 프로그램에 내장된 ma3와 rsi를 동시에 간섭을 안받고 사용하고 싶습니다. 2계약 예산으로 운영하고 한쪽이 동시에 2계약 진입은 불가하고 청산후 재진입은 가능합니다.어케 해야하는지요? Inputs: FastLen(5), MedLen(20), SlowLen(60); Variables: FastAvg(0), MedAvg(0), SlowAvg(0); FastAvg = MA(Close, FastLen); MedAvg = MA(Close, MedLen); SlowAvg = MA(Close, SlowLen); If (FastAvg[1] < MedAvg[1] OR MedAvg[1] < SlowAvg[1]) AND (FastAvg > MedAvg AND MedAvg > SlowAvg) Then Buy ("MAC3_LE"); If (FastAvg[1] > MedAvg[1] OR MedAvg[1] > SlowAvg[1]) AND (FastAvg < MedAvg AND MedAvg < SlowAvg) Then Sell ("MAC3_SE"); Input : Period(14), LPercent(30), SPercent(70); Var : value(0); value = RSI(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 LPercent)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 SPercent) Then { Sell(); }
프로필 이미지
코퍼
2021-02-03
539
글번호 146087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일봉차트 또는 분봉차트에서 전일종가에 매수 당일 시가에 매수하는 수식부탁드립니다. 테스트로 확인만 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수식 꼭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천상나루
2021-02-03
519
글번호 146085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수식에 진입필터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전일 하이로우 레인지의 하단 3분의 1 이하일 때 라는 진입필터 if c > dayopen then buy(); 2) 전일 하이로우 레인지의 상단 3분의 1 이상일 때 라는 진입필터 if c < dayopen then sell(); 3) entyrprice 가 전일 하이로우 레인지의 하단 3분의 1 이하일 때 라는 진입필터 if c > dayopen then buy(); 4) entyrprice 가 전일 하이로우 레인지의 상단 3분의 1 이상일 때 라는 진입필터 if c < dayopen then sell(); 1)2)와 3)4)가 같은 내용이면 1)2)만 해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21-02-03
586
글번호 146083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1-02-03
24
글번호 146069
지표
답변완료

문의

답변 고맙습니다. 진입 수량을 세팅하는 수식을 추가해주세요 b1 2개 bb2 3개 bb3 4개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BH(0),SL(0); if MarketPosition <= 0 and 첫매수진입조건 Then Buy("b1"); if MarketPosition == 1 and IsEntryName("b1",0) == true Then { BH = Highest(H,BarsSinceEntry);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Then Condition1 = False; if BH > BH[1] Then Condition1 = true; if MaxEntries == 1 and Condition1 == true Then Buy("bb2",AtLimit,BH-0.5); if MaxEntries == 2 and Condition1 == true Then Buy("bb3",AtLimit,BH-0.6); } 즐거운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좌오비우오비
2021-02-03
620
글번호 146068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부탁 합니다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습니다. 아래와 같이 MACD기준선 전략에 의한 수식설정 되어있습니다. Input : shortPeriod(20), longPeriod(32); Var : value(0); value = MACD(shortPeriod, long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 0)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 0) Then { Sell(); } - 문의사항 - ● 시스템 부가기능의 진입주문지연 일환으로 단 : 시간대기후 주문이 아닌 호가의 진행 틱수에 의해 진입주문지연이 되는 수식을 설정 하고져합니다. (예) ➀ 매수진입의 경우 신호발생후 20틱이 상승한 시점에서 매수진입하여 진행중 손절 강제청산 또는 매수청산 매도진입 신호 발생시 청산과 진입(20틱 진행후)을한다. ➁ 신호 발생후 설정되어있는 20틱까지 상승 하지못해 익절구간에 진입 못하고 하락하여 다음 발생하는 매수청산 신호는 무효 (실제 진입못했음)가 되고 매도진입(20틱 진행후)한다 ➂ 매도진입 또한 매수진입 역순으로 한다. . 이상과 같이 수식 부탁합니다. 감사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하늘공원
2021-02-03
682
글번호 146067
시스템
답변완료

70978 지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작성해주신 수식 너무 잘 받았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고점과 저점사이의 진폭에 4등분선 표기가 가능할런지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라몬
2021-02-03
650
글번호 146066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