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64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지표

Input : Period(5), Period1(3), Period2(3); var : StoK(0),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Plot1(StoK, "StochasticsK"); Plot2(StoD, "StochasticsD"); PlotBaseLine1(20, "기준선20"); PlotBaseLine2(80, "기준선80"); PlotBaseLine3(1, "기준선10"); PlotBaseLine4(99, "기준선90"); 위지표에서 Plot1(StoK, "StochasticsK"); 선이 기준선80선위로가면 80선과90선 공간이 빨강으로 칠해지고 80선 아래로가면 흰색으로 변하고 Plot2(StoD, "StochasticsD"); 선이 20선 아래로가면 10에서20선 사이가 파랑으로 칠해지게 20선 위로가면 흰색으로 변하고.... 가능하면 부탁드립니다.. 체우기를 해도 제실력으로는 구현이 하기가 어렵습니다.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야크
2021-03-04
817
글번호 146768
지표
답변완료

문의

60일선 상승조건이 만족할때만 1번조건 or 2번조건 or 3번조건 이 실행될 수 있도록 해주셔요 다음으로 60ma 하락추세 종목검색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엉덩공주
2021-03-04
719
글번호 146767
종목검색
답변완료

다시 한 번 여쭤 봅니다.

거래대금을 색상으로 구분되게 지표식 작성해 드립니다. 전주대비 50% 이하는 검정색, 50%~80% 사이는 녹색, 80%~100% 사이는 분홍색, 100% 이상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input : Per1(50),Per2(80),Per3(100); var : MM(-1),M1(0); if DayOfWeek(Bdate) < DayOfWeek(Bdate[1]) Then { MM = 0; M1 = MM[1]; } if MM >= 0 Then MM = MM+M; if M1 > 0 and MM > 0 Then { if MM < M1*(Per1/100) Then Plot1(MM,"이번주거래대금",BLACK); if MM >= M1*(Per1/100) and MM <= M1*(Per2/100) Then Plot1(MM,"이번주거래대금",GREEN); if MM >= M1*(Per2/100) and MM <= M1*(Per3/100) Then Plot1(MM,"이번주거래대금",MAGENTA); if MM >= M1*(Per3/100) Then Plot1(MM,"이번주거래대금",RED); } 지표상 위 조건에 해당 되는 처음 그날만 (요일 상) 보일 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전주 대비-> 이번 주에 50% 첫봉만 보일 수 있도록 이번 주에 80% 첫봉만 보일 수 있도록 이번 주에 100% 해당 되는 첫 봉만 보일 수 있도록~ 검색식도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hg950265
2021-03-04
916
글번호 146766
종목검색

관리자에 의해 프로그램 사용법 QnA로 이동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dunhill
2021-03-04
7
글번호 146765
시스템
답변완료

색상을 Input 에 넣는 법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미리 답변에 감사 드립니다. 색상을 Input에 넣어 최적화를 해보고 싶은데 아래와 같은 조건의 색상을 어떻게 Input에 넣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이평선1양=False; 이평선1음=False; If DZwave2 > DZwave2[1] Then 이평선1양 = True ; If DZwave2 < DZwave2[1] Then 이평선1음 = True ; 이평선2양=False; 이평선2음=False; If turnPntArr[1][0]== "Hi" Then 이평선2양 = True ; If turnPntArr[1][0]== "Lo" Then 이평선2음 = True ; 이평선3양=False; 이평선3음=False; If turnPntArr2[1][0]== "Hi" Then 이평선3양 = True ; If turnPntArr2[1][0]== "Lo" Then 이평선3음 = True ; 이평선4양=False; 이평선4음=False; If DZwave4 > DZwave4[1] Then 이평선4양 = True ; If DZwave4 < DZwave4[1] Then 이평선4음 = True ; If 이평선1양 Then 이평선1컬러 = RED ; Else 이평선1컬러 = BLUE ; If 이평선2양 Then 이평선2컬러 = RED ; Else 이평선2컬러 = BLUE ; If 이평선3양 Then 이평선3컬러 = RED ; Else 이평선3컬러 = BLUE ; If 이평선4양 Then 이평선4컬러 = RED ; Else 이평선4컬러 = BLUE ;
프로필 이미지
blueo
2021-03-04
800
글번호 146764
시스템
답변완료

여러 조건중 몇개 이상 충족시 주문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우선 미리 답변에 감사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조건이 있을때 예를 들어 Red가 2개 이상 발생하면 Buy를 한다는 수식을 하고 싶습니다. 이평선1양=False; 이평선1음=False; If DZwave2 > DZwave2[1] Then 이평선1양 = True ; If DZwave2 < DZwave2[1] Then 이평선1음 = True ; 이평선2양=False; 이평선2음=False; If turnPntArr[1][0]== "Hi" Then 이평선2양 = True ; If turnPntArr[1][0]== "Lo" Then 이평선2음 = True ; 이평선3양=False; 이평선3음=False; If turnPntArr2[1][0]== "Hi" Then 이평선3양 = True ; If turnPntArr2[1][0]== "Lo" Then 이평선3음 = True ; 이평선4양=False; 이평선4음=False; If DZwave4 > DZwave4[1] Then 이평선4양 = True ; If DZwave4 < DZwave4[1] Then 이평선4음 = True ; If 이평선1양 Then 이평선1컬러 = RED ; Else 이평선1컬러 = BLUE ; If 이평선2양 Then 이평선2컬러 = RED ; Else 이평선2컬러 = BLUE ; If 이평선3양 Then 이평선3컬러 = RED ; Else 이평선3컬러 = BLUE ; If 이평선4양 Then 이평선4컬러 = RED ; Else 이평선4컬러 = BLUE ;
프로필 이미지
blueo
2021-03-04
829
글번호 146763
시스템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input : ntime(60); var : S1(0),D1(0),TM(0),TF(0),OO(0); if Bdate != Bdate[1] Then { S1 = TimeToMinutes(stime); D1 = sdate; } if D1 > 0 then { if sdate == D1 Then TM = TimeToMinutes(stime)-S1; Else TM = TimeToMinutes(stime)+1440-S1; TF = TM%ntime; if Bdate != Bdate[1] or (Bdate == Bdate[1] and ntime > 1 and TF < TF[1]) or (Bdate == Bdate[1] and ntime > 1 and TM >= TM[1]+ntime) or (Bdate == Bdate[1] and ntime == 1 and TM > TM[1]) Then { OO = O; } Plot1(OO,"시가"); plot2(C,"현재가"); } 위 수식을 시스템식으로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뚜벅뚜벅
2021-03-04
848
글번호 146762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가능하면 부탁드립니다.

1분봉차트에 일봉의 5,20,60 일 이동평균선 1분봉차트에 일봉의 (2,20) 볼밴 메뉴얼 예제 보고 만들어봤는데, 아래 두개로 분리되서 보이게 말고, 제일 위의 차트에 겹쳐지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캣피쉬
2021-03-04
1070
글번호 146761
지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var : Tcond(fals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101500) or (sdate == sdate[1] and stime >= 101500 and stime[1] < 101500) Then Tcond = tru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170000) or (sdate == sdate[1] and stime >= 170000 and stime[1] < 170000) Then{ Tcond = false;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 } 안녕하세요 위에 식을 사용하는중입니다 그런데 17시 이후는 신호가 나오고 있습니다 나오지 않게 부탁합니다 또 첫신호는 10시15분 이후에 나오게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kjdkdh
2021-03-03
1042
글번호 146760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