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64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고 많습니다
1)양봉거래량 > 음봉거래량 을 검색식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2)5분 차트서 첫봉의 거래량을 기준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2021-03-04
883
글번호 146784
목마와숙녀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3-04
0
글번호 146783
답변완료
문의
첫번째 진입 b1 이
bx1 이나 강제손절,익절,트레일링으로 청산된 이후
b2 진입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b1 -> bx1으로 청산되었다면 60 봉이 지난 후부터
b1 -> 강제손절로 청산되었다면 50 봉이 지난 후부터
b1 -> 강제익절로 청산되었다면 40 봉이 지난 후부터
b1 -> 강제트레일링으로 청산되었다면 30 봉이 지난 후부터
b2 진입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수식을 추가해주십시요.
b1 청산 종류별로 일정 term을 가진 후 진입하자는 취지입니다.
************************************************************************************
input : b1(45),b2(380),X1(200),X2(100);
input : stop(300),limit(1000),trail(500);
var : T1(0,data1),entry(0,data1),LL(0,data2),EH(0,data2),C2(0,data1);
C2 = data2(C);
if Bdate != Bdate[1] Then
T1 = TotalTrades;
if MarketPosition == 0 Then
entry = TotalTrades-T1;
Else
entry = (TotalTrades-T1)+1;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0 and
data2(C >= lowD(0)+PriceScale*B1 and C[1] < lowD(0)+PriceScale*B1) Then
buy("b1");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Then
EH = data2(H);
if data2(H) > EH Then
EH = data2(H);
if entry == 1 and data2(C <= EH-PriceScale*X1) Then
exitlong("bx1");
}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LL = data2(L);
if data2(L) < LL Then
LL = data2(L);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1 and
data2(C >= LL+PriceScale*B2 and C[1] < LL+PriceScale*B2) Then
buy("b2");
if MarketPosition== 1 and entry == 2 and
data2(L) <= C2[BarsSinceEntry]-data2(PriceScale*X2) Then
exitlong("bx2");
SetStopLoss(stop,PointStop);
SetStopProfittarget(limit,PointStop);
SetStopTrailing(trail,0,PointStop);
2021-03-04
887
글번호 146782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국내선물에서
호가잔량 오실레이터가 기준선 0선을 아래서 위로 돌파 시 매수 진입
기준선0선 아래로 돌파 시 매도 청산 완료
----------------------------------------------------------------
호가잔량 오실레이터 기준선0선을 위에서 아래로 돌파 시 매도 진입
기준선0선 위로 돌파 시 매수 청산 완료
부탁드립니다.
2021-03-04
850
글번호 146781
크라켄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3-04
8
글번호 146780
답변완료
종목검색
감사합니다..
최근 100일 동안 224 일선을 특정횟수만큼 크로스업 또튼 터치를
한 종목을 찾는 수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2021-03-04
711
글번호 146779
답변완료
일봉에서
안녕하세요.. 항상감사합니다.
첨부파일처럼 수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2021-03-04
761
글번호 146774
답변완료
문의
자동추세선 돌파 종목검색식과 시스템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1.AUTO간격으로
초단기 추세 /단기추세/중기추세/장기추세 에서
2.종가가
하락추세선/계단식 저항선 상향 돌파
하는 건데요, 각각 이름을 붙여주면서, 따로 따로 돌려 볼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1-03-04
732
글번호 146773
답변완료
crossup 질문 드립니다.
data manager 를써서 엑셀 시세를 data3 으로 불러서 C2로 활용한다고할때,
(c2의 그날 진폭이 1보다 크고 ) and crossup(c2,0) then buy();
부탁드립니다.
2021-03-04
812
글번호 146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