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68
글번호 230811
요타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3-13
7
글번호 147067
오이도인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3-13
6
글번호 147066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if sTime >= 100000 or sTime <= 150000 Then
{
buy~~~~
exitlong~~~~
}
해외선물에서 주간장에만 거래하도록 이런식으로 시스템을 짰는데
새벽 1시에 매수주문이 나오기도 하고
주간장(혹은 정해진 시간구간)에만 거래가 일어나도록 하려면 시간 설정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예문 하나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3-13
691
글번호 147065
2wnwn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3-14
12
글번호 147064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매수기준가=시가*(1-비율/1) <--무조건 소수점한자리까지만 계산해 내림처리하고 싶습니다
ex) 100.11~100.19 ->100.1
2.매도기준가=시가*(1+비율/1) <--무조건 소수점한자리까지만 계산해 올림처리하고 싶습니다
ex) 100.11~100.19 ->100.2
3.실제매수가=만약에 매수기준가가 장중에 도달하면 매수기준가로 매수,아니라면 종가매수
4.실제매도가=만약에 매도기준가가 장중에 도달하면 매도기준가로 매도,아니라면 종가매도
5.비율을 변수로 하고 싶습니다
6.해외선물시간을 적용하고 싶습니다(08:00~다음날07:00)
7.당일매매 당일청산입니다. 매일 시가기준으로 새로운신호가 뜨게 해주세요
요구가 많아서 죄송합니다
초보가 혼자 게시판검색해가며 하다가 도저히 능력밖인것 같아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3-12
690
글번호 147063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예스랭귀지나,스팟에서 수식검증
수고하십니다.
예스랭귀지나,스팟에서 수식검증을 시간에 자동으로 실행하는 방법이 있나요..
매도 매수신호를 발생시킬 때 미세한 수치에 의해서 매매가 이루어지는곳이 있는데 F4(수식검증)버튼을 누르면 신호가 사라짐니다. 이러한 이유로 오전장에는 상관없는데 오후장 데이타가 쌓이면서 미세하게 틀어지는데 자동으로 시간 설정시 수식검증이 되었으면 합니다.
2021-03-12
681
글번호 147062
답변완료
문의합니다
RSI+Stochastic 지표
RSI = 100 - 100/(1+RS) [RS = n일간종가평균상승폭 / n일간종가평균하락폭]
Stochastic Slow %K = Stochastic Fast %K의 이동평균 (즉 Stochastic Fast %D)
RSI기간 =14 , Slow %K 기간1=14 , Slow %K 기간2= 3, Slow %D 기간 = 3
RSI+Stochastic = RSI값을 구한 후 Stochastic Slow %K에 대입할 때 종가 대신 RSI값을 넣어서 구하는 방식의 지표 부탁합니다.
2021-03-12
832
글번호 147059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트레이딩뷰 식 변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딩뷰 식 변환 부탁드립니다.
//@version=2
strategy(title="Rainbow Oscillator Strategy")
Length = input(2, minval=1)
LengthHHLL = input(10, minval=2, title="HHV/LLV Lookback")
xMA1 = sma(close, Length)
xMA2 = sma(xMA1, Length)
xMA3 = sma(xMA2, Length)
xMA4 = sma(xMA3, Length)
xMA5 = sma(xMA4, Length)
xMA6 = sma(xMA5, Length)
xMA7 = sma(xMA6, Length)
xMA8 = sma(xMA7, Length)
xMA9 = sma(xMA8, Length)
xMA10 = sma(xMA9, Length)
xHH = highest(close, LengthHHLL)
xLL = lowest(close, LengthHHLL)
xHHMAs = max(xMA1,max(xMA2,max(xMA3,max(xMA4,max(xMA5,max(xMA6,max(xMA7,max(xMA8,max(xMA9,xMA10)))))))))
xLLMAs = min(xMA1,min(xMA2,min(xMA3,min(xMA4,min(xMA5,min(xMA6,min(xMA7,min(xMA8,min(xMA9,xMA10)))))))))
xRBO = 100 * ((close - ((xMA1+xMA2+xMA3+xMA4+xMA5+xMA6+xMA7+xMA8+xMA9+xMA10) / 10)) / (xHH - xLL))
xRB = 100 * ((xHHMAs - xLLMAs) / (xHH - xLL))
clr = iff(xRBO >= 0, green, red)
pos = iff(xRBO > 0, 1,
iff(xRBO < 0, -1, nz(pos[1], 0)))
barcolor(pos == -1 ? red: pos == 1 ? green : blue )
plot(xRBO, color=clr, title="RO", style= histogram, linewidth=2)
p0 = plot(0, color = gray, title="0")
p1 = plot(xRB, color=green, title="RB")
p2 = plot(-xRB, color=red, title="RB")
fill(p1, p0, color=green)
fill(p2, p0, color=red)
2021-03-12
1014
글번호 147057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아래는 횡보후에 매수하는 식인데요.
input : P(30),N(10);
var : HH(0),LL(0);
HH = Highest(H,P);
LL = Lowest(H,P);
if HH <= LL+PriceScale*N Then #30봉 최고가와 30봉최저가 차이가 10틱이하
Buy();
위 식은 30봉이 지나는동안 최고가와 최저가 차이가 10틱 이하일때
진입하는 식인데요.
이걸 혹시 고가와 저가기준이 아닌 종가 기준으로도 만들수 있을까요?
그러니까 30봉이 지나는동안 상승종가와 하락종가 합친 틱 변동이
10틱 이하일때 매수진입이요.
2021-03-12
834
글번호 147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