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45
글번호 230811
오이도인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1-13
0
글번호 145417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문자와 숫자를 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자 "S" 와 숫자 5를 더해서 "S5"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숫자를 문자로 바꾸는 함수는 NumToStr(5,0) 이렇게 하면 될것 같은데
문자"S"와 문자"5"는 어떻게 더하나요?
"S & "5" 인가요?
아니면 "S + "5" 인가요?
둘다 안되는데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1-12
1035
글번호 145416
답변완료
숫자 표현좀 부탁 드립니다.
* 항상 많은 도움에 고맙습니다
* 첨부사진 처럼 이전봉(C[1]) 숫자 표현 좀 부탁 드립니다.
PLOT1(3804) ;
PLOT2(3800) ;
PLOT3(3790) ;
* <수식요청>
아래 수식에서 "d3" 와 "s3" 에서 부터 진입 하도록 부탁 좀 드립니다.
즉 d1, d2 에서는 진입이 안되고 d3 부터 실매매 신호로 진입
s1, s2 에서는 진입이 안되고 s3 부터 실매매 신호로 진입
하도록 수식 좀 부탁 드립니다.
## 혹시 계산식이 어려우면 정수 비율로 해주십시요.
2, 4, 6 , 8 로
## <아래수식>
var1 = ma(c,5) ;
var2 = ma(c,20) ;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up(var1,var2) then buy("SS1",OnClose,DEF,1);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var1,var2) then sell("DD1",OnClose,DEF,1);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MaxEntries == 1 Then
Sell("d1",AtLimit,EntryPrice+2,2);
if MaxEntries == 2 Then
Sell("d2",AtLimit,AvgEntryPrice+4,4);
if MaxEntries == 3 Then
Sell("d3",AtLimit,AvgEntryPrice+4,4);
if MaxEntries >= 4 Then
Sell("d4",AtLimit,LatestEntryPrice(0)+5,1);
ExitShort("sx",AtLimit,AvgEntryPrice-5);
}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MaxEntries == 1 Then
Buy("s1",AtLimit,EntryPrice-2,2);
if MaxEntries == 2 Then
Buy("s2",AtLimit,AvgEntryPrice-4,4);
if MaxEntries == 3 Then
Buy("s3",AtLimit,AvgEntryPrice-4,4);
if MaxEntries >= 3 Then
Buy("s4",AtLimit,LatestEntryPrice(0)-5,1);
ExitLong("bx",AtLimit,AvgEntryPrice+5);
}
* 고맙습니다 수고하십시요.
2021-01-13
1009
글번호 145415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빠르고 명확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70654 수정 질문드립니다.
첨부이미지와 같이 매수/매도 진입되는 조건으로 되고 싶습니다만 되지 않아 이미지로 설명했습니다.
주가(최고가, 최저가) 대비 Stok 반대되었을때 조건만족하며..
최근 최고가(최저가) 도달하면 진입하도록 해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2021-01-12
1108
글번호 145414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1-13
157
글번호 145413
탄탄시스템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1-12
9
글번호 145412
답변완료
macd . . . 수식 부탁합니다
macd 지표에서 골드,데드크로스에 화살표를 입히고 싶습니다
오실레이터는 제외...
시스템말구요..
감사합니다!
2021-01-12
967
글번호 145411
답변완료
재문의 드립니다.
재문의 드립니다.
10분봉이 음봉이고 1분봉이 5이평선 이하일때
두 조건을 동시에 만족했을 때
1분봉이나 10분봉에서 화살표 또는 선(ex: 파란선과 빨간선 교차 또는 기준가 이하)으로
표시할수 있는 수식을 만들수 있나요?
2021-01-12
961
글번호 145410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도움에 감사 드립니다.
다음의
최종함수=var1;을 사용코자 함에 있어서
fastK,Fastd,slowk, stochasticsk를 거쳐 사용토록 되어 있는것을
하나의 함수로 만들수 있는지요?
미리 감사 드립니다.
Input : Period(NumericSimple);
Var : Value_Lowest(0), Value_Highest(0);
Value_Lowest = Lowest(L, Period);
Value_Highest = Highest(H, Period);
FastK = (Close - Value_Lowest) / (Value_Highest - Value_Lowest) * 100;
Input : Period(NumericSimple), Period1(NumericSimple);
FastD = ema(FastK(Period), Period1);
Input : Period(NumericSimple), Period1(NumericSimple);
SlowK = FastD(Period, Period1);
Input : Period(NumericSimple), Period1(NumericSimple);
StochasticsK = SlowK(Period, Period1);
Input :곱(NUMERIC),Period(NUMERIC), P26(NUMERIC);
VAR1=StochasticsK(Period*곱,Period*곱*P26);
최종함수=var1;
2021-01-12
1088
글번호 145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