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베드로
2015-06-28 17:20:14
142
글번호 87718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파라볼릭을 이용한지표식 부탁드립니다. 1. plot1 = 매수신호 1번 켄들 종가(첫번째켄들)에서 매도신호 1번 캔들 종가 차이. 2. plot2 = 매도신호 1번 캔들 종가(첫번째캔들)에서 매수신호 1번 캔들 종가 차이 ex) plot1 = 매수신호 1번종가 250 이고 매도신호 1번종가 253 이면 +3 매수신호 1번종가 255 이고 매도신호 1번종가 251 이면 -4 게속 반복하여 + - 차이를 0선기준으로누적 시켜나가면됩니다,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29 15:30:4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f(0.02), maxAF(0.2); Var : value(0),upv(0),dnv(0); value = sar(af,maxAF); If crossup(C,value) Then { upv = c; if upv > 0 and dnv > 0 Then var1 = var1+(upv-dnv); } If crossdown(C,value) Then { dnv = C; if upv > 0 and dnv > 0 Then var2 = var2+(dnv-upv); } plot1(var1); plot2(var2); 즐거운 하루되세요 > 베드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파라볼릭을 이용한지표식 부탁드립니다. 1. plot1 = 매수신호 1번 켄들 종가(첫번째켄들)에서 매도신호 1번 캔들 종가 차이. 2. plot2 = 매도신호 1번 캔들 종가(첫번째캔들)에서 매수신호 1번 캔들 종가 차이 ex) plot1 = 매수신호 1번종가 250 이고 매도신호 1번종가 253 이면 +3 매수신호 1번종가 255 이고 매도신호 1번종가 251 이면 -4 게속 반복하여 + - 차이를 0선기준으로누적 시켜나가면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