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5-06-28 17:20:14
142
글번호 87718
안녕하세요.
파라볼릭을 이용한지표식 부탁드립니다.
1. plot1 = 매수신호 1번 켄들 종가(첫번째켄들)에서 매도신호 1번 캔들 종가 차이.
2. plot2 = 매도신호 1번 캔들 종가(첫번째캔들)에서 매수신호 1번 캔들 종가 차이
ex)
plot1 = 매수신호 1번종가 250 이고 매도신호 1번종가 253 이면 +3
매수신호 1번종가 255 이고 매도신호 1번종가 251 이면 -4
게속 반복하여 + - 차이를 0선기준으로누적 시켜나가면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29 15:30:4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f(0.02), maxAF(0.2);
Var : value(0),upv(0),dnv(0);
value = sar(af,maxAF);
If crossup(C,value) Then {
upv = c;
if upv > 0 and dnv > 0 Then
var1 = var1+(upv-dnv);
}
If crossdown(C,value) Then
{
dnv = C;
if upv > 0 and dnv > 0 Then
var2 = var2+(dnv-upv);
}
plot1(var1);
plot2(var2);
즐거운 하루되세요
> 베드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파라볼릭을 이용한지표식 부탁드립니다.
1. plot1 = 매수신호 1번 켄들 종가(첫번째켄들)에서 매도신호 1번 캔들 종가 차이.
2. plot2 = 매도신호 1번 캔들 종가(첫번째캔들)에서 매수신호 1번 캔들 종가 차이
ex)
plot1 = 매수신호 1번종가 250 이고 매도신호 1번종가 253 이면 +3
매수신호 1번종가 255 이고 매도신호 1번종가 251 이면 -4
게속 반복하여 + - 차이를 0선기준으로누적 시켜나가면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