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2015-06-03 10:57:08
131
글번호 86719
항상 감사합니다
초보라 질문을 자주합니다
전일종가을 기준으로 전일고가와 전일저가 진폭만큼
위,아래 3칸씩 선을 그리고자 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3 18:42:4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dayhigh(1)-daylow(1);
plot1(DayClose(1),"전일종가");
plot2(DayClose(1)+var1*1,"전일종가+폭1");
plot3(DayClose(1)+var1*2,"전일종가+폭2");
plot4(DayClose(1)+var1*3,"전일종가+폭3");
plot5(DayClose(1)-var1*1,"전일종가-폭1");
plot6(DayClose(1)-var1*2,"전일종가-폭2");
plot7(DayClose(1)-var1*3,"전일종가-폭3");
즐거운 하루되세요
> NH_WR******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초보라 질문을 자주합니다
전일종가을 기준으로 전일고가와 전일저가 진폭만큼
위,아래 3칸씩 선을 그리고자 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