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간단한 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15-06-03 09:20:20
110
글번호 86717
답변완료
50원 이하로는 매매하지마라. 2시45분이되면 모든 포지션 정리하고 오늘 매매는 더이상 하지마라.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3 18:33: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진입식에 C > 50 이라는 조건을 주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당일청산 함수 사용하시면 해당 시간에 청산하고 이후로 당일에는 진입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if 매수조건 and C > 50 Then buy();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구어린울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간단한 식 부탁드립니다. > 50원 이하로는 매매하지마라. 2시45분이되면 모든 포지션 정리하고 오늘 매매는 더이상 하지마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