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5-06-03 03:09:01
112
글번호 86711
안녕하세요...
수식 부탁드립니다.
강조식에서 이전에 강조식으로 캔들에 색을 더 입혔었는데요...
차트에서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저가 보다 높으면 빨간색으로 표현하고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저가 보다 낮으면 파란색으로 표현합니다.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종가와 같으면 직전봉의 색깔과 같은색으로 표현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3 18:22: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C > L[1] Then
var1 = 1;
if C < L[1] Then
var1 = -1;
if C == C[1] Then
var1 = var1[1];
if var1 == 1 Then
PlotPaintBar(H,L,"강조",RED);
if var1 == -1 Then
PlotPaintBar(H,L,"강조",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정후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수식 부탁드립니다.
강조식에서 이전에 강조식으로 캔들에 색을 더 입혔었는데요...
차트에서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저가 보다 높으면 빨간색으로 표현하고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저가 보다 낮으면 파란색으로 표현합니다.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종가와 같으면 직전봉의 색깔과 같은색으로 표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