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정후아빠
2015-06-03 03:09:01
112
글번호 8671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수식 부탁드립니다. 강조식에서 이전에 강조식으로 캔들에 색을 더 입혔었는데요... 차트에서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저가 보다 높으면 빨간색으로 표현하고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저가 보다 낮으면 파란색으로 표현합니다.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종가와 같으면 직전봉의 색깔과 같은색으로 표현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조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3 18:22: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C > L[1] Then var1 = 1; if C < L[1] Then var1 = -1; if C == C[1] Then var1 = var1[1]; if var1 == 1 Then PlotPaintBar(H,L,"강조",RED); if var1 == -1 Then PlotPaintBar(H,L,"강조",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정후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수식 부탁드립니다. 강조식에서 이전에 강조식으로 캔들에 색을 더 입혔었는데요... 차트에서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저가 보다 높으면 빨간색으로 표현하고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저가 보다 낮으면 파란색으로 표현합니다. 현재봉의 종가가 직전봉의 종가와 같으면 직전봉의 색깔과 같은색으로 표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