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추가문의사항 (손절관련)
2015-06-02 13:49:09
111
글번호 86703
추가적인 질문사항이 발생하여 다시 글을 올립니다.
SetStopLoss를 사용하면 생각했던 로직에 미흡한 부분이 있어
ExitLong, ExitShort을 이용해서 손절로직을 구현했었고,
잘 동작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시뮬레이션을 돌려보니 손절로직이 정상적이지 않아
코드상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요청 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 and EntryName != "매수 - 강한매수강도") Then
{
// 진입가 대비 10% 손해시 바로 손절처리 설정
ExitLong("매수손절", AtStop, EntryPrice - (EntryPrice * 0.1));
... 이하 생략 ...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3 17:11: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 코드상 문제가 없습니다.
매수포지션이고
진입명이 "매수 - 강한매수강도"일때만
진입가 대비 10% 하락시 청산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가락국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추가문의사항 (손절관련)
> 추가적인 질문사항이 발생하여 다시 글을 올립니다.
SetStopLoss를 사용하면 생각했던 로직에 미흡한 부분이 있어
ExitLong, ExitShort을 이용해서 손절로직을 구현했었고,
잘 동작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시뮬레이션을 돌려보니 손절로직이 정상적이지 않아
코드상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요청 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 and EntryName != "매수 - 강한매수강도") Then
{
// 진입가 대비 10% 손해시 바로 손절처리 설정
ExitLong("매수손절", AtStop, EntryPrice - (EntryPrice * 0.1));
... 이하 생략 ...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