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추가문의사항 (손절관련)

프로필 이미지
가락국수
2015-06-02 13:49:09
111
글번호 86703
답변완료
추가적인 질문사항이 발생하여 다시 글을 올립니다. SetStopLoss를 사용하면 생각했던 로직에 미흡한 부분이 있어 ExitLong, ExitShort을 이용해서 손절로직을 구현했었고, 잘 동작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시뮬레이션을 돌려보니 손절로직이 정상적이지 않아 코드상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요청 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 and EntryName != "매수 - 강한매수강도") Then { // 진입가 대비 10% 손해시 바로 손절처리 설정 ExitLong("매수손절", AtStop, EntryPrice - (EntryPrice * 0.1)); ... 이하 생략 ...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3 17:11: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 코드상 문제가 없습니다. 매수포지션이고 진입명이 "매수 - 강한매수강도"일때만 진입가 대비 10% 하락시 청산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가락국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추가문의사항 (손절관련) > 추가적인 질문사항이 발생하여 다시 글을 올립니다. SetStopLoss를 사용하면 생각했던 로직에 미흡한 부분이 있어 ExitLong, ExitShort을 이용해서 손절로직을 구현했었고, 잘 동작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시뮬레이션을 돌려보니 손절로직이 정상적이지 않아 코드상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요청 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 and EntryName != "매수 - 강한매수강도") Then { // 진입가 대비 10% 손해시 바로 손절처리 설정 ExitLong("매수손절", AtStop, EntryPrice - (EntryPrice * 0.1)); ... 이하 생략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