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문의 드립니다....
2015-06-02 11:07:21
155
글번호 86691
수고하십니다....
1. 볼린저밴드 상단에 시가발생시 - 매도
2. 볼린저밴드 하단에 시가발생시 - 매수
(Period - 80) (MultiD - 2)
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3 16:49:5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20),MultiD(2);
var1 = BollBandUp(Period,MultiD);
var2 = BollBandDown(Period,MultiD);
if O > var1 Then
sell();
if O < var2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EG_wwsw266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문의 드립니다....
> 수고하십니다....
1. 볼린저밴드 상단에 시가발생시 - 매도
2. 볼린저밴드 하단에 시가발생시 - 매수
(Period - 80) (MultiD - 2)
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수고하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