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공식 부탁드립니다.
2015-06-01 09:50:20
132
글번호 86616
* 당일매수 당일청산 시스템입니다.
볼린저밴드(21,2) RSI(12)
- 1일 1회만 매수 가능
 매수 조건
- 조건1: 이전 캔들 또는 해당 캔들 시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 미만이었어야 함
- 조건2: 캔들 종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을 돌파
- 조건3: 위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RSI가 33이상이고 양봉이면 매수
단, 조건 2와 조건3의 발생 간격은 두 봉 이내여야함.
당일 신규매수는 개장 후 5번째 봉까지만 가능.
진입 시점 당시 캔들의 종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보다 7% 이상 크면 매수 금지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4:33:5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21), MultiD(2),RSIP(12);
var : MAv(0),BBup(0),BBdn(0),RSIv(0);
MAv = ma(C,Period);
BBup = BollBandUp(Period,MultiD);
BBdn = BollBandDown(Period,MultiD);
RSIV = RSI(RSIP);
if date != date[1] Then
Condition1 = false;
if crossup(C,BBdn) and countif(O<BBdn,2) >= 1 Then{
var1 = dayindex;
Condition1 = true;
}
if ExitDate(1) == sdate and
MarketPosition == 0 and
dayindex+1 <= 5 and
Condition1 == true and index <= var1+2 and
RSIV >= 33 and
C > O and
C < BBdn*1.07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미카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공식 부탁드립니다.
> * 당일매수 당일청산 시스템입니다.
볼린저밴드(21,2) RSI(12)
- 1일 1회만 매수 가능
 매수 조건
- 조건1: 이전 캔들 또는 해당 캔들 시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 미만이었어야 함
- 조건2: 캔들 종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을 돌파
- 조건3: 위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RSI가 33이상이고 양봉이면 매수
단, 조건 2와 조건3의 발생 간격은 두 봉 이내여야함.
당일 신규매수는 개장 후 5번째 봉까지만 가능.
진입 시점 당시 캔들의 종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보다 7% 이상 크면 매수 금지
미카엘
2015-06-01 18:03:08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시스템 공식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21), MultiD(2),RSIP(12);
var : MAv(0),BBup(0),BBdn(0),RSIv(0);
MAv = ma(C,Period);
BBup = BollBandUp(Period,MultiD);
BBdn = BollBandDown(Period,MultiD);
RSIV = RSI(RSIP);
if date != date[1] Then
Condition1 = false;
if crossup(C,BBdn) and countif(O<BBdn,2) >= 1 Then{
var1 = dayindex;
Condition1 = true;
}
if ExitDate(1) == sdate and
MarketPosition == 0 and
dayindex+1 <= 5 and
Condition1 == true and index <= var1+2 and
RSIV >= 33 and
C > O and
C < BBdn*1.07 Then
buy();
답변해 주신 내용을
5월 29일자 코스피 200 옵션 콜 262.5 기준으로 10분봉에 적용했을 때, 매수되지 않는 걸로 나옵니다. 제 아이디어대로라면 콜 10분 첫봉에 매수되어야 하는데요. 어느 부분이 잘못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확인해주십시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