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공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카엘
2015-06-01 09:50:20
132
글번호 86616
답변완료
* 당일매수 당일청산 시스템입니다. 볼린저밴드(21,2) RSI(12) - 1일 1회만 매수 가능  매수 조건 - 조건1: 이전 캔들 또는 해당 캔들 시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 미만이었어야 함 - 조건2: 캔들 종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을 돌파 - 조건3: 위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RSI가 33이상이고 양봉이면 매수 단, 조건 2와 조건3의 발생 간격은 두 봉 이내여야함. 당일 신규매수는 개장 후 5번째 봉까지만 가능. 진입 시점 당시 캔들의 종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보다 7% 이상 크면 매수 금지
시스템
답변 2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4:33:5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21), MultiD(2),RSIP(12); var : MAv(0),BBup(0),BBdn(0),RSIv(0); MAv = ma(C,Period); BBup = BollBandUp(Period,MultiD); BBdn = BollBandDown(Period,MultiD); RSIV = RSI(RSIP); if date != date[1] Then Condition1 = false; if crossup(C,BBdn) and countif(O<BBdn,2) >= 1 Then{ var1 = dayindex; Condition1 = true; } if ExitDate(1) == sdate and MarketPosition == 0 and dayindex+1 <= 5 and Condition1 == true and index <= var1+2 and RSIV >= 33 and C > O and C < BBdn*1.07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미카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공식 부탁드립니다. > * 당일매수 당일청산 시스템입니다. 볼린저밴드(21,2) RSI(12) - 1일 1회만 매수 가능 &#61548; 매수 조건 - 조건1: 이전 캔들 또는 해당 캔들 시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 미만이었어야 함 - 조건2: 캔들 종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을 돌파 - 조건3: 위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RSI가 33이상이고 양봉이면 매수 &#61548;단, 조건 2와 조건3의 발생 간격은 두 봉 이내여야함. &#61548;당일 신규매수는 개장 후 5번째 봉까지만 가능. &#61548;진입 시점 당시 캔들의 종가가 볼린저밴드 하단선보다 7% 이상 크면 매수 금지
프로필 이미지

미카엘

2015-06-01 18:03:08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시스템 공식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21), MultiD(2),RSIP(12); var : MAv(0),BBup(0),BBdn(0),RSIv(0); MAv = ma(C,Period); BBup = BollBandUp(Period,MultiD); BBdn = BollBandDown(Period,MultiD); RSIV = RSI(RSIP); if date != date[1] Then Condition1 = false; if crossup(C,BBdn) and countif(O<BBdn,2) >= 1 Then{ var1 = dayindex; Condition1 = true; } if ExitDate(1) == sdate and MarketPosition == 0 and dayindex+1 <= 5 and Condition1 == true and index <= var1+2 and RSIV >= 33 and C > O and C < BBdn*1.07 Then buy(); 답변해 주신 내용을 5월 29일자 코스피 200 옵션 콜 262.5 기준으로 10분봉에 적용했을 때, 매수되지 않는 걸로 나옵니다. 제 아이디어대로라면 콜 10분 첫봉에 매수되어야 하는데요. 어느 부분이 잘못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확인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