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정후아빠
2015-06-01 04:18:02
141
글번호 8661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일정기간의 고가를 나타내는 선, 일정기간의 저가를 나타내는 선, 일정기간의 고가와 저가의 중심을 나타내는 선 이렇게 3가지 선으로 나타냅니다. 키움 수식으로는 (highest(high,기간)+lowest(low,기간))/2 lowest(low,기간) highest(high,기간) 입니다.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4:24: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기간(20); var1 = lowest(low,기간); var2 = highest(high,기간); var3 = (var1+var2)/2; plot1(var1,"최고"); plot2(var2,"최저"); plot3(var3,"중간");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정후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일정기간의 고가를 나타내는 선, 일정기간의 저가를 나타내는 선, 일정기간의 고가와 저가의 중심을 나타내는 선 이렇게 3가지 선으로 나타냅니다. 키움 수식으로는 (highest(high,기간)+lowest(low,기간))/2 lowest(low,기간) highest(high,기간)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