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5-06-01 04:18:02
141
글번호 86612
안녕하세요...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일정기간의 고가를 나타내는 선,
일정기간의 저가를 나타내는 선,
일정기간의 고가와 저가의 중심을 나타내는 선
이렇게 3가지 선으로 나타냅니다.
키움 수식으로는
(highest(high,기간)+lowest(low,기간))/2
lowest(low,기간)
highest(high,기간) 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4:24: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기간(20);
var1 = lowest(low,기간);
var2 = highest(high,기간);
var3 = (var1+var2)/2;
plot1(var1,"최고");
plot2(var2,"최저");
plot3(var3,"중간");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정후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일정기간의 고가를 나타내는 선,
일정기간의 저가를 나타내는 선,
일정기간의 고가와 저가의 중심을 나타내는 선
이렇게 3가지 선으로 나타냅니다.
키움 수식으로는
(highest(high,기간)+lowest(low,기간))/2
lowest(low,기간)
highest(high,기간) 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