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5-06-01 03:44:16
134
글번호 86611
안녕하세요...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당일 고점과 저점의 중심선을 나타내는 선입니다.
키움수식으로는 (Dayhigh()+Daylow())/2 로 쓰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4:22: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Dayhigh()+Daylow())/2;
plot1(var1,"당일중심값");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정후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당일 고점과 저점의 중심선을 나타내는 선입니다.
키움수식으로는 (Dayhigh()+Daylow())/2 로 쓰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