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정후아빠
2015-06-01 03:44:16
134
글번호 8661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당일 고점과 저점의 중심선을 나타내는 선입니다. 키움수식으로는 (Dayhigh()+Daylow())/2 로 쓰입니다.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4:22: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Dayhigh()+Daylow())/2; plot1(var1,"당일중심값");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정후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당일 고점과 저점의 중심선을 나타내는 선입니다. 키움수식으로는 (Dayhigh()+Daylow())/2 로 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