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신호 부탁드립니다.
2015-06-01 01:52:38
138
글번호 86609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신호 부탁드립니다.
스토캐스틱 K 가 기준선 50을 아래서 위로 돌파할때 매수신호(매도청산),
기준선 50을 위에서 아래로 이탈할때 매도신호(매수청산)이 나오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4:07: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sto1(10),sto2(5);
var1 = StochasticsK(sto1,sto2);
if crossup(var1,50) Then
buy();
if CrossDown(var1,50)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정후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신호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신호 부탁드립니다.
스토캐스틱 K 가 기준선 50을 아래서 위로 돌파할때 매수신호(매도청산),
기준선 50을 위에서 아래로 이탈할때 매도신호(매수청산)이 나오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