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신호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정후아빠
2015-06-01 01:52:38
138
글번호 86609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신호 부탁드립니다. 스토캐스틱 K 가 기준선 50을 아래서 위로 돌파할때 매수신호(매도청산), 기준선 50을 위에서 아래로 이탈할때 매도신호(매수청산)이 나오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4:07: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sto1(10),sto2(5); var1 = StochasticsK(sto1,sto2); if crossup(var1,50) Then buy(); if CrossDown(var1,50)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정후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신호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신호 부탁드립니다. 스토캐스틱 K 가 기준선 50을 아래서 위로 돌파할때 매수신호(매도청산), 기준선 50을 위에서 아래로 이탈할때 매도신호(매수청산)이 나오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