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합니다
2015-05-31 14:23:32
150
글번호 86599
DIM에서
DIplus와 DIminus 값을 비교하여 큰값만 나타나게 하고 싶읍니다
DIplus가 크면 DIplus값이 나타나고 반대로 DIminus값이 크면 DIminus값이 나타나도록
부탁합니다. DIplus는빨강으로 표시, DIminus는 파랑으로 나타내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1:38:4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14);
value1 = DIPlus(Period);
value2 = DIMinus(Period);
if value1 > value2 Then
plot1(value1,"DMI",RED);
Else
plot1(value2,"DMI",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미래테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합니다
> DIM에서
DIplus와 DIminus 값을 비교하여 큰값만 나타나게 하고 싶읍니다
DIplus가 크면 DIplus값이 나타나고 반대로 DIminus값이 크면 DIminus값이 나타나도록
부탁합니다. DIplus는빨강으로 표시, DIminus는 파랑으로 나타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