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합니다
2015-05-31 10:17:11
148
글번호 86598
볼린저밴드 (40,2) 적용시
중심이평선이 상승시 빨강, 하락시 파랑으로 나타나도록 부탁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1:37: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20), MultiD(2);
var : MAv(0),BBup(0),BBdn(0),T(0);
MAv = ma(C,Period);
BBup = BollBandUp(Period,MultiD);
BBdn = BollBandDown(Period,MultiD);
if Mav > MAv[1] Then
T = 1;
if Mav < MAv[1] Then
T = -1;
if T == 1 Then
Plot1(MAv, "이평",RED);
Else
Plot1(MAv, "이평",blue);
Plot2(BBup, "상단밴드");
Plot3(BBdn, "하단밴드");
즐거운 하루되세요
> 미래테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합니다
> 볼린저밴드 (40,2) 적용시
중심이평선이 상승시 빨강, 하락시 파랑으로 나타나도록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