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래테크
2015-05-31 10:17:11
148
글번호 86598
답변완료
볼린저밴드 (40,2) 적용시 중심이평선이 상승시 빨강, 하락시 파랑으로 나타나도록 부탁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1:37: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20), MultiD(2); var : MAv(0),BBup(0),BBdn(0),T(0); MAv = ma(C,Period); BBup = BollBandUp(Period,MultiD); BBdn = BollBandDown(Period,MultiD); if Mav > MAv[1] Then T = 1; if Mav < MAv[1] Then T = -1; if T == 1 Then Plot1(MAv, "이평",RED); Else Plot1(MAv, "이평",blue); Plot2(BBup, "상단밴드"); Plot3(BBdn, "하단밴드"); 즐거운 하루되세요 > 미래테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합니다 > 볼린저밴드 (40,2) 적용시 중심이평선이 상승시 빨강, 하락시 파랑으로 나타나도록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