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 드립니다.
2015-05-31 02:55:54
135
글번호 86596
선물 10분봉에서
당일 첫번째 봉이 양봉이고 5이동평균선이 우상향하고 있으면 두번째 봉 시가에 매수진입,
당일 첫번째 봉이 음봉이고 5이동평균선이 우하향하고 있으면 두번째 봉 시가에 매도집입
상승하던 5이동평균선이 하락반전 하거나 주가가 당일 시초가를 하향돌파하면
다음봉 시가에 매수청산,
하락하던 5이동평균선이 상승반전 하거나 주가가 당일 시초가를 상향돌파하면
다음봉 시가에 매도청산
당일청산 14:40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6-01 11:07:1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5);
if dayindex == 0 Then{
if var1 > var1[1] and C > O Then
buy("b",AtMarket);
if var1 < var1[1] and C < O Then
sell("s",AtMarket);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var1 < var1[1] or CrossDown(c,dayopen) Then
exitlong("bx",AtMarket);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var1 > var1[1] or CrossUp(c,dayopen) Then
ExitShort("sx",AtMarket);
}
SetStopEndofday(144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앙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선물 10분봉에서
당일 첫번째 봉이 양봉이고 5이동평균선이 우상향하고 있으면 두번째 봉 시가에 매수진입,
당일 첫번째 봉이 음봉이고 5이동평균선이 우하향하고 있으면 두번째 봉 시가에 매도집입
상승하던 5이동평균선이 하락반전 하거나 주가가 당일 시초가를 하향돌파하면
다음봉 시가에 매수청산,
하락하던 5이동평균선이 상승반전 하거나 주가가 당일 시초가를 상향돌파하면
다음봉 시가에 매도청산
당일청산 14:40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