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 작성 문의

프로필 이미지
개미주주
2013-04-08 15:12:19
299
글번호 61791
답변완료

첨부 이미지

두가지 부분을 할려고 합니다. 1. 캔들차트에서 다른 증권사들의 경우 캔들볼륨차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리딩이나 예스트레이드는 없더군요. 그래서 캔들볼륨차트를 만들 순 없나요? 2. 캔들차트에서 Stocastic을 한 화면에 사용을 하고 싶은데요. 현재는 캔들차트있고 밑에 화면에서 보조지표가 나오는데 두개의 화면으로 사용하지 않고 한화면에 같이 나오게 하고 싶네요 아래 그림에 보면 1번에는 캔들차트 3번째에는 sto 가 있는데 스토캐스틱을 1번화면에 같이 쓰고 싶습니다. 그리고 화면에 표시되는 부분은 침체(기준선 아래 하단에 파란색 부분), 과열(기준선 위에 핑크색 부분) 두개만 표시되며 선은 나오지 않아도 되고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8 16:57: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해당 부분은 수식으로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예스트레이더의 경우 차트유형에 캔들볼륨차트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만 데이터를 변형하는 특수차트들은 수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스토케스틱을 마우스로 클릭하신 상태에서 봉차트위로 올리시면 됩니다. 봉차트로 위로 옮기시면 Y축 표시방법이라는 화면이 뜨는데 주종목의 축이 오른쪽에 표시되므로 스토케스틱은 왼쪽축으로 하여 적용하시면 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부분은 침체(기준선 아래 하단에 파란색 부분), 과열(기준선 위에 핑크색 부분) 두개만 표시되며 선은 나오지 않아도 되고요.. 위 내용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개미주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 작성 문의 > 두가지 부분을 할려고 합니다. 1. 캔들차트에서 다른 증권사들의 경우 캔들볼륨차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리딩이나 예스트레이드는 없더군요. 그래서 캔들볼륨차트를 만들 순 없나요? 2. 캔들차트에서 Stocastic을 한 화면에 사용을 하고 싶은데요. 현재는 캔들차트있고 밑에 화면에서 보조지표가 나오는데 두개의 화면으로 사용하지 않고 한화면에 같이 나오게 하고 싶네요 아래 그림에 보면 1번에는 캔들차트 3번째에는 sto 가 있는데 스토캐스틱을 1번화면에 같이 쓰고 싶습니다. 그리고 화면에 표시되는 부분은 침체(기준선 아래 하단에 파란색 부분), 과열(기준선 위에 핑크색 부분) 두개만 표시되며 선은 나오지 않아도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