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 질문입니다
2013-04-08 12:03:27
257
글번호 61772
60분 차트에서
당일 시가 대비 60분 흐른뒤 종가를 엑셀 이나 텍스트로 프린트 하고 싶습니다
즉..당일시가와 10시 종가를 각각 프린트 하면 될것 같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8 14:51:1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검색식으로 작성해 차트에 적용하시면 됩니다.
if dayindex == 0 Then{
var1 = C;
var2 = O;
value1 = sdate;
value2 = stime;
value3 = H;
value4 = Text_New(value1,value2,value3,"시초가 : "+NumToStr(var1,2)+"첫봉종가 : "+NumToStr(var2,2));
Text_SetStyle(value4,2,2);
plot1(H);
Print("data.csv",",시초가,%.2f,첫봉종가,%.2f",var1,var2);
}
csv파일은 yeslang폴더에 추출됩니다.
데이터의 추출은 실시간 차트에서만 가능합니다.
시뮬레이션 차트에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인애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 질문입니다
> 60분 차트에서
당일 시가 대비 60분 흐른뒤 종가를 엑셀 이나 텍스트로 프린트 하고 싶습니다
즉..당일시가와 10시 종가를 각각 프린트 하면 될것 같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