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및 ez전략기 생성 방법좀
2013-04-07 20:52:09
215
글번호 61760
시스템을 만드려 하는데 어떻케 수식을
설정해야 할지 몰라서....;;;
설정기준
매수
1.전 5일 이평선 고점을 돌파시 매수(일봉을 사용하고 싶은데...종가가 되기전에 5일 이
평 고점을 돌파하는 순간 매수 걸리게 할수 있나요??)
매도
1.주식봉이 20일선을 하향시 매도
2.매수 대비 -5% 손절
3.전 고점대비 -5% 매도
4.목표수익 매도 설정을 나중에 임의로지정할수 있게 해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8 14:35:3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해당 내용 ez전략생성기로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예스랭귀지편집기에서 시스템식으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또한 고점이나 저점과 같은 내용은 추상적인 내용이라
어떤 조건일때의 값인지 정확히 명시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식은 5이평이 상승하다 하락하면 그때의 값을 고점으로
지정했습니다.
input : 손절(5),목표수익(5);
var1 = ma(c,5);
var2 = ma(c,20);
#이평 하향반전(상승하다 하락)
if var1 > var1[1] and var1[1] < var1[2] Then
value1 = var1;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Stop,value1);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Stop,value1*0.95);
if CrossDown(c,var2) Then
exitlong();
}
SetStopLoss(손절,PercentStop);
SetStopProfittarget(목표수익,Perce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dksrlfl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및 ez전략기 생성 방법좀
> 시스템을 만드려 하는데 어떻케 수식을
설정해야 할지 몰라서....;;;
설정기준
매수
1.전 5일 이평선 고점을 돌파시 매수(일봉을 사용하고 싶은데...종가가 되기전에 5일 이
평 고점을 돌파하는 순간 매수 걸리게 할수 있나요??)
매도
1.주식봉이 20일선을 하향시 매도
2.매수 대비 -5% 손절
3.전 고점대비 -5% 매도
4.목표수익 매도 설정을 나중에 임의로지정할수 있게 해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