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13-04-07 15:34:05
203
글번호 61758
1.
1분봉으로 매매한다고 했을때
손절가를 10000원으로 가정했을때
장 마감 종가가 9900원일 경우 다음날 시초가에 매수청산하는 수식을
부탁드리겠습니다.
2.
매수가격을 3개중에 우선되는 가격에 매수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if MarketPosition== 0 then {
Buy("매수1", AtLimit, 매수가격1, 매수수량);
Buy("매수2", AtLimit, 매수가격2, 매수수량);
Buy("매수3", AtLimit, 매수가격3, 매수수량);
}
이렇게 하면 매수가격1~3중에 해당되는 가격에만 매수가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8 14:14: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14시 49분까지만 10000이하이면 손절
if MarketPosition == 1 and stime < 144900 Then
exitlong("bx1",AtStop,10000);
#15시 봉에 9900원 이하이면 다음날 시초가 손절
if MarketPosition == 1 and stime == 150000 and C <= 9900 Then
exitlong("bx2",AtMarket);
2.
작성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먼저 만족한 가격조건으로 진입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엠제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1.
1분봉으로 매매한다고 했을때
손절가를 10000원으로 가정했을때
장 마감 종가가 9900원일 경우 다음날 시초가에 매수청산하는 수식을
부탁드리겠습니다.
2.
매수가격을 3개중에 우선되는 가격에 매수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if MarketPosition== 0 then {
Buy("매수1", AtLimit, 매수가격1, 매수수량);
Buy("매수2", AtLimit, 매수가격2, 매수수량);
Buy("매수3", AtLimit, 매수가격3, 매수수량);
}
이렇게 하면 매수가격1~3중에 해당되는 가격에만 매수가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