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조건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3-04-06 19:35:29
170
글번호 61753
답변완료
전일 일봉 종가 기준 갭상승 3 ~ 4% 일때 매수 8% ~ 9%일때 매도 손절매 매수가 기준 -2% 매수 매도 한번만 거래 추가 매수 없게... 조건식은 어떻게 될까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8 12:59:1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분봉 차트에 적용하시면 됩니다. if stime == 1500000 and NextBarOpen >= C*1.03 and NextBarOpen <= c*1.04 Then buy("b",AtMarket); SetStopProfittarget(8); SetStopLoss(2);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WR29410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조건식 부탁드립니다. > 전일 일봉 종가 기준 갭상승 3 ~ 4% 일때 매수 8% ~ 9%일때 매도 손절매 매수가 기준 -2% 매수 매도 한번만 거래 추가 매수 없게... 조건식은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