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조건식 부탁드립니다.
2013-04-06 19:35:29
170
글번호 61753
전일 일봉 종가 기준 갭상승 3 ~ 4% 일때 매수
8% ~ 9%일때 매도
손절매 매수가 기준 -2%
매수 매도 한번만 거래 추가 매수 없게...
조건식은 어떻게 될까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8 12:59:1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분봉 차트에 적용하시면 됩니다.
if stime == 1500000 and NextBarOpen >= C*1.03 and NextBarOpen <= c*1.04 Then
buy("b",AtMarket);
SetStopProfittarget(8);
SetStopLoss(2);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WR29410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조건식 부탁드립니다.
> 전일 일봉 종가 기준 갭상승 3 ~ 4% 일때 매수
8% ~ 9%일때 매도
손절매 매수가 기준 -2%
매수 매도 한번만 거래 추가 매수 없게...
조건식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