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하나로
2013-04-05 17:08:49
244
글번호 6174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하이투자 4.0 버전이 나오기전엔 하이투자하고 우리투자의 매매타이밍과 손익이 같았었는데 4.0 버전 이후부터는 같은 수식파일로 적용했는데도 매매타이밍이 달라서 손익이 약간 다르게 나와 원인을 찿아보니 외인 증권 개인 선물,옵션 순매수 지표를 종목추가해서 참조데이타,봉차트로 보면 캔들 양봉음봉이 우리와 하이가 다르게 나오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전에는 분명히 똑같이 나왔었습니다. 검토해보시고 이부분을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8 10:07: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부분은 데이터의 처리가 실시간으로 모든 데이터를 이용할수 있게 변경되어 발생하는 내용입니다. 기존의 3.1버전에서는 선물수급데이터가 지정한 시간간격당(1분) 한번 최종 데이터로만 처리되었습니다. 예스트레이더4.0 버전에서는 처리가 완전 실시간으로 변경이 되어 거래소에서 수신받는데로 실시간으로 처리가 되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트레이더는 1분데이터로 보시면 시고저종이 같은 값은 일자형의 데이터로 그려지지만 예스트레이더4.0은 시고저종이 다른값으로 하나의 봉으로 그려지게 됩니다. 해당 부분은 실시간으로 모든 데이터가 처리되게 변경된 부분으로 추후 우리트레이더도 4.0버전으로 변경되면 실시간으로 모든 데이터를 처리되게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하나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하이투자 4.0 버전이 나오기전엔 하이투자하고 우리투자의 매매타이밍과 손익이 같았었는데 4.0 버전 이후부터는 같은 수식파일로 적용했는데도 매매타이밍이 달라서 손익이 약간 다르게 나와 원인을 찿아보니 외인 증권 개인 선물,옵션 순매수 지표를 종목추가해서 참조데이타,봉차트로 보면 캔들 양봉음봉이 우리와 하이가 다르게 나오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전에는 분명히 똑같이 나왔었습니다. 검토해보시고 이부분을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