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런 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쿠우
2013-04-05 15:19:47
273
글번호 61733
답변완료
지표는 대충 만들겠는데 시스템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요.. 정배열 상태에서 10일선과 20일선의 이격(차이)이 7% 이상 나왔을때 10일선과 20일선의 중간값 +1%에 도달했을때 매수가 나가고 6%이상 수익이 나오면 강제청산 20일선을 이탈하면 손절하는 수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5 16:13: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10); var2 = ma(c,20); var3 = (var1+var2)/2; #10이평이 20이평보다 7%이상 커진 상태에서 #종가가 10이평고 20이평의 중간값+1%를 상향돌파하면 매수 if var1 >= var2*1.07 and crossup(c,var3*1.01)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c,var2) Then exitlong(); SetStopProfittarget(6,Perce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쿠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런 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 지표는 대충 만들겠는데 시스템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요.. 정배열 상태에서 10일선과 20일선의 이격(차이)이 7% 이상 나왔을때 10일선과 20일선의 중간값 +1%에 도달했을때 매수가 나가고 6%이상 수익이 나오면 강제청산 20일선을 이탈하면 손절하는 수식을 만들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