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

프로필 이미지
kcg9005
2013-04-05 15:14:28
240
글번호 61729
답변완료
var1 = ma(c,360); if (stime == 143000) Then{ if C > var1 Then buy("b3",OnClose,def,1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limit,AvgEntryPrice+300); 위식에서 피라미딩을 모든 진입 설정하고 강제청산에서 수익 200원일때 청산한다고 하면 매수가 3일 동안 10,10 ,10주씩 30주 매수되었다면 처음 10주매수한 부분이 200원이익이 먼저 났다면 청산은 어떻게 되는지요? 윗부분에 설정한 청산부분에 대해서 좀 자세히 갈켜주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5 15:58: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강제청산은 모두 진입별로 설정되어 청산됩니다. 강제청산설정에서 목표수익을 200원으로 설정하셨고 매수가 3일 동안 아래와 같이 되었다면 1,000원, 10주 1,050원 10주 1,100원 10주 청산은 1,200원에 10주청산 1,250원에 10주청산 1,300원에 10주청산 과 같이 됩니다. 수식내에 작성하시면 아래청산은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limit,AvgEntryPrice+300); 평균단가 대비 300원상승하면 청산이므로 평균단가가 1,050원이므로 1350까지 시세 상승하면 청산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kcg900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 > var1 = ma(c,360); if (stime == 143000) Then{ if C > var1 Then buy("b3",OnClose,def,1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limit,AvgEntryPrice+300); 위식에서 피라미딩을 모든 진입 설정하고 강제청산에서 수익 200원일때 청산한다고 하면 매수가 3일 동안 10,10 ,10주씩 30주 매수되었다면 처음 10주매수한 부분이 200원이익이 먼저 났다면 청산은 어떻게 되는지요? 윗부분에 설정한 청산부분에 대해서 좀 자세히 갈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