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
2013-04-05 15:14:28
240
글번호 61729
var1 = ma(c,360);
if (stime == 143000) Then{
if C > var1 Then
buy("b3",OnClose,def,1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limit,AvgEntryPrice+300);
위식에서 피라미딩을 모든 진입 설정하고 강제청산에서 수익 200원일때 청산한다고 하면
매수가 3일 동안 10,10 ,10주씩 30주 매수되었다면
처음 10주매수한 부분이 200원이익이 먼저 났다면 청산은 어떻게 되는지요?
윗부분에 설정한 청산부분에 대해서 좀 자세히 갈켜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5 15:58: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강제청산은 모두 진입별로 설정되어 청산됩니다.
강제청산설정에서 목표수익을 200원으로 설정하셨고
매수가 3일 동안 아래와 같이 되었다면
1,000원, 10주
1,050원 10주
1,100원 10주
청산은
1,200원에 10주청산
1,250원에 10주청산
1,300원에 10주청산
과 같이 됩니다.
수식내에 작성하시면 아래청산은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limit,AvgEntryPrice+300);
평균단가 대비 300원상승하면 청산이므로
평균단가가 1,050원이므로
1350까지 시세 상승하면 청산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kcg900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
> var1 = ma(c,360);
if (stime == 143000) Then{
if C > var1 Then
buy("b3",OnClose,def,1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limit,AvgEntryPrice+300);
위식에서 피라미딩을 모든 진입 설정하고 강제청산에서 수익 200원일때 청산한다고 하면
매수가 3일 동안 10,10 ,10주씩 30주 매수되었다면
처음 10주매수한 부분이 200원이익이 먼저 났다면 청산은 어떻게 되는지요?
윗부분에 설정한 청산부분에 대해서 좀 자세히 갈켜주세요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