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100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3-04-05 15:37:39
258
글번호 61720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질문1 정규. 시작. 9시. 를. 시가 로. 정하고 시가 보다. 2p. 위에. 있으면 14시50분. 에만족시. 매도 시가보다1p. 아래. 있으면 14시50분에. 매수진행 다음날. 14시. 50. 분에. 방향결정합니다 시간 정확히 체결 필수 감사*^. 이상하게. 보고서에서는. 14시 50분. 매수. 매도. 가. 나왔는데 다음날 시가에. 체결되는것 때문에. 괘롭습니다 리스크가. 넘커서. 포기하고. 그랬어요. ㅠㅠ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5 15:34: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은 정규장안에서만 주문가능합니다. 당일 마지막봉에 신호가 발생하면 다음날 시가에 주문됩니다. 아래식은 1분봉 기준으로 당일 마지막봉 전봉에 신호 발생해서 당일 주문하도록 작성한 식입니다. if stime == 144800 and C >= dayopen+2 Then sell(); if stime == 144800 and C <= dayopen+1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yang오뚜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100 > 안녕하세요 질문1 정규. 시작. 9시. 를. 시가 로. 정하고 시가 보다. 2p. 위에. 있으면 14시50분. 에만족시. 매도 시가보다1p. 아래. 있으면 14시50분에. 매수진행 다음날. 14시. 50. 분에. 방향결정합니다 반대면. 반대로 진행 부 탁합니다. 시간 정확히 체결 필수 감사*^. 이상하게. 보고서에서는. 14시 50분. 매수. 매도. 가. 나왔는데 다음날 시가에. 체결되는것 때문에. 괘롭습니다 리스크가. 넘커서. 포기하고. 그랬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