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스팟 식을 만들어서 했는데.. 오류메세지가 뜹니다.

프로필 이미지
최강투자
2013-04-05 09:49:41
296
글번호 61708
답변완료
예스스팟 실행을 했더니, 최근 메세지에 "Tr:1164 수신 데이타 크기 에러" 라고 뜨네요. 수식에 무엇을 확인하면 될까요? 어떤 경우에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5 16:12: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종목객체를 사용하실 때 수급데이터가 주식종목만 제공되므로 파생상품을 종목을 지정하시고 수급데이터를 사용으로 지정하시면 해당 메세지가 수신됩니다. 파생상품은 참조객체의 Reference.GetInvestorInfoByCategory(nCategory, nInvestor, nAmountQty, nBuySell, nIndex) 을 사용하셔서 수급데이터 이용하셔야 합니다. nCategory가 0이 kospi선물, 1은 kospi옵션전체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최강투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예스스팟 식을 만들어서 했는데.. 오류메세지가 뜹니다. > 예스스팟 실행을 했더니, 최근 메세지에 "Tr:1164 수신 데이타 크기 에러" 라고 뜨네요. 수식에 무엇을 확인하면 될까요? 어떤 경우에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