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레전드
2013-04-05 03:06:00
295
글번호 61705
답변완료
이평선을 만들때 종가를 기준으로 만들 수도 있고 저가를 기준으로 만드는 방법도 있고 고가를 기준으로 만드는 방법이있습니다. 29548문의 에서 forecast선이 나오게 할때도 고가를 기준으로 한것과 저가를 기준으로 한것을 알고 싶습니다. 가능한지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5 13:46: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10); var : FO1(0),FO2(0); FO1 = (H-LRL(H,Period))/H*100; FO2 = (L-LRL(L,Period))/L*100; plot1(H-(FO1*H/100)); plot2(L-(FO2*L/1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레전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이평선을 만들때 종가를 기준으로 만들 수도 있고 저가를 기준으로 만드는 방법도 있고 고가를 기준으로 만드는 방법이있습니다. 29548문의 에서 forecast선이 나오게 할때도 고가를 기준으로 한것과 저가를 기준으로 한것을 알고 싶습니다.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