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간만에 또 왔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깽알신랑
2013-04-04 09:31:11
259
글번호 61665
답변완료
1번. 진입식이 A,B,C,D 가 있다고 할때... B,C가 동시에 신호가 나왔다고 하면... 둘중 하나만 나오게 할 수 있나요?? 아님 하나 먼저 들어가고 10봉후에 계속 상승하면 들어간다던지... 2번. 위처럼 진입식이 있을때... 이전 진입이 A였고... 청산이 stopprofittarget 이었을때... 수익이 난 상태로 청산이었다면... 청산가를 재 돌파하면 재진입... 3번. ma(c,200)/ma(c,5) > 0.9 이렇게 진입 조건 일부를 적용해봤더니 적용이 안되네요... 제가 의도한건 역배열일때... 5이평과 200이평 이격이 얼마 이내일때 진입... 이렇게 만들고 싶었는데요... 오늘도 부탁드려요...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4 10:26: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면 한봉에서 동시에 만족하면 식작성상 가장 상단의 것만 진입합니다. var1 = 0; if var1 == 0 and A조건 Then{ buy("a"); var1 = 1; } if var1 == 0 and B조건 Then{ buy("B"); var1 = 1; } if var1 == 0 and C조건 Then{ buy("C"); var1 = 1; } if var1 == 0 and D조건 Then{ buy("D"); var1 = 1; } 2. if MarketPosition == 0 and #현재 무포지션 IsEntryName("A",1) == true and #직전거래의 진입명은 A IsExitName("StopProfittarget",1) == true and #직전 거래의 청산명은 SetStopProfittarget crossup(c,ExitPrice(1)) Then #진전 청산가격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buy(); 3. var1 = ma(c,5)/ma(c,200)*100;#5-200이평 이격도 # 이격도가 100이하 90이상일때 매수 if var1 <= 100 and var1 >= 90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깽알신랑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간만에 또 왔습니다... ^^; > 1번. 진입식이 A,B,C,D 가 있다고 할때... B,C가 동시에 신호가 나왔다고 하면... 둘중 하나만 나오게 할 수 있나요?? 아님 하나 먼저 들어가고 10봉후에 계속 상승하면 들어간다던지... 2번. 위처럼 진입식이 있을때... 이전 진입이 A였고... 청산이 stopprofittarget 이었을때... 수익이 난 상태로 청산이었다면... 청산가를 재 돌파하면 재진입... 3번. ma(c,200)/ma(c,5) > 0.9 이렇게 진입 조건 일부를 적용해봤더니 적용이 안되네요... 제가 의도한건 역배열일때... 5이평과 200이평 이격이 얼마 이내일때 진입... 이렇게 만들고 싶었는데요... 오늘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