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실행시마다 디버깅창 지우기
2013-04-03 21:17:25
271
글번호 61661
안녕하세요.
ClearDebug 를 사용하면 되는건 알겠는데
시스템식 실행시마다 디버깅창 지우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4 09:49: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식이 수행될때마다 지우시려면
아래와 같이 if문없이 ClearDebug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Input : Period(12), Period1(5), Period2(5);
value1 = StochasticsK(Period,Period1);
value2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sell();
}
ClearDebug;
MessageLog(~~~~~~):
최초 시스템 적용시 한번 수행하시려면
첫봉에서만 수행하게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if index == 0 then
ClearDebug;
MessageLog(~~~~~~):
즐거운 하루되세요
> m20726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실행시마다 디버깅창 지우기
> 안녕하세요.
ClearDebug 를 사용하면 되는건 알겠는데
시스템식 실행시마다 디버깅창 지우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