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실행시마다 디버깅창 지우기

프로필 이미지
m20726
2013-04-03 21:17:25
271
글번호 6166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ClearDebug 를 사용하면 되는건 알겠는데 시스템식 실행시마다 디버깅창 지우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4 09:49: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식이 수행될때마다 지우시려면 아래와 같이 if문없이 ClearDebug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Input : Period(12), Period1(5), Period2(5); value1 = StochasticsK(Period,Period1); value2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sell(); } ClearDebug; MessageLog(~~~~~~): 최초 시스템 적용시 한번 수행하시려면 첫봉에서만 수행하게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if index == 0 then ClearDebug; MessageLog(~~~~~~): 즐거운 하루되세요 > m20726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실행시마다 디버깅창 지우기 > 안녕하세요. ClearDebug 를 사용하면 되는건 알겠는데 시스템식 실행시마다 디버깅창 지우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